유승호와 서우, MBC <여자는 일생에 단 한 번 사랑한다> 출연.
출연." />유승호와 서우, MBC 출연. 이 드라마에서 서우는 청순글래머 스타일로 인기를 얻는 팜므파탈 여배우를, 유승호는 재벌가의 아들로 서우와 스캔들을 일으킨 뒤 결혼하는 스물한 살의 남자를 연기한다고. 이 드라마의 각본은 MBC , 을 집필한 정하연 작가가 맡았다.
보도자료
누나, 눈감아.

KBS ,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6.3% 기록. SBS 는 20.9%, MBC 는 27.3%.
보도자료
성균관 유생들은 F4가 아니고, 선준은 구준표 같은 남자가 아니라는 걸 제작진이……. 알겠죠?

유재석이 MBC 의 프로레슬링 특집에서 사용한 닉네임 ‘저쪼아래’의 이름을 딴 ‘저쪼아래 닷컴’(www.jujjoA-re.com) 실제로 오픈. 이 사이트는 한 네티즌이 만든 것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젖꼭지가 아래쪽에 있는 유재석의 가슴이 드러난 사진을 모은 것으로 구성돼 있다.
저쪼아래닷컴
평균보다 조금, 아주 조금 조금 조금 조금 아래에 있을 뿐이라구요!!!!!!!

이하늘, 오는 9월 1일 방영하는 SBS E!TV < TV 컬투쇼 >에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얻은 것도 배운 것도 많지만 이제 음반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남아 있지 않은 것 같다”면서 “음악에 더 많은 것을 담고 싶은 의지가 생겼다”고 말해. 하지만 이하늘 측은 이것이 당장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하지 않겠다는 뜻은 아니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하늘이 형, 그래도 이제 굶고 음악 하진 말아요. 그 나이에 굶으면 속만 아파요 (…..)

그룹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 SBS 에 출연. 이 드라마에서 강민경은 극 중 정상의 탤런트 신달래로 출연, 엄마의 뜻에 따르는 인생을 사는 듯 하지만 안으로는 굳은 심지를 가진 캐릭터로 출연한다고. 는 SBS 의 김순옥 작가가 집필한다.
보도자료
소속사 대표 김광수가 OST를 제작하고 다비치가 ‘왜 너는 나를 만나서….’ 같은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 강민경이 2층 건물에서 수영장으로 뛰어내리는 게 첫회 마지막 장면이 되지만 않길 바랄게요.

영화 , 31일 상영 중단. 은 지난 27일 영등위로부터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29조 위반으로 고발된 상태다. 이는 영화 배급사 측이 기존 영화에 새로운 내용이 추가된 에 대한 등급심의 신청을 하지 않아 상영등급을 분류 받지 않은 상태에서 영화를 상영,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을 어겼기 때문이라고.
보도자료
휴가 때 드디어 를 보겠다며 좋아하던 위모 기자는 집에서 셀로판지로 3D 안경을 만들 뿐이고…..

이정, 31일 해병대 전역. 이정은 해병대 사령부에서 전역 신고를 마친 뒤 강의를 자청, 장병들에게 군생활에서 느낀 점 등에 대해 말했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그 강연솜씨와 군인정신으로 양아버지의 친아들도 해병대로 인도를…..

그룹 엠블랙의 이준과 티아라의 지연, 오는 9월 25일 방송하는 KBS 에 출연. 는 지난 2008년 발표된 청소년 드라마로, 두 사람은 고교생을 연기할 예정이다. 시즌 2에는 이들 외에도 가수 김장훈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여러분, 이준이 교복을 입는데요!

정선희, 지난 30일 MBC 에서 “‘그 일’ 이후 정말로 ‘에잇’ 하고 나쁜 생각도 했었고, 세상이 무섭고 원망스러워 다 놔버릴까 하는 생각도 했다. 그런데 동료들이 나에게 다가와 줬다. 이 자리에 참석을 못해주셨지만 많은 동료들이 방송 이외의 상황에서 황송할 만큼 챙겨주고 저만큼 안타까워해줬다”고 말해. 정선희는 “이경실이 나 때문에 안 져도 될 짐을 졌다. 내가 얘기 못 하는 것을 일부 얘기했고 그것 때문에 같이 욕을 먹고 있다. 내 삶은 온전히 민폐덩어리다”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일단, 살아봅시다.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