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저씨>,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70만 26316명의 관객을 동원
,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70만 26316명의 관객을 동원" />영화 ,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70만 26,316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관객 97만 9,361명으로 지난주 박스 오피스 1위 기록.
보도자료
원빈이 적의 팔을 부러뜨릴 때 귀에서 빈 소년 합창단 성가가 울린 저는 이상한 사람일까요? ㅜㅜ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 지난 6일 열린 썸머위크앤티 공연을 위해 내한, 한 한식집에서 양복 차림으로 식사를 한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 화제. 사진에는 카니예 웨스트가 자신의 스태프들과 모두 검은 양복을 입고 양반다리를 한 채 사이다와 콜라를 마시는 모습이 잡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10 아시아
콜라병에 숟가락을 넣고 흔들며 ‘stronger’라도 불렀으면 아저씨가 서비스로 동그랑땡이라도 줬을 텐데…..

MBC 의 ‘뜨거운 형제들’, 지난 8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8.3% 기록. ‘뜨거운 형제들’은 7.3%를 기록한 SBS 의 ‘런닝맨’을 제치고 동 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1위는 19%의 KBS .
보도자료
언제 한 번 탁재훈+박명수 VS 유재석+강호동 상황극 데스매치 갑시다!

봉태규, 지난 8일 부친상. 봉태규의 부친은 지난 8일 낮, 경기도 양평 단월면 소리산을 내려오다 실족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
10 아시아
삼가 명복을 빕니다. 얼마나 마음이 아플지…….

DJ DOC, 9일 음악 사이트 몽키 3에서 ‘나 이런 사람이야’로 주간 차트 1위 기록. DJ DOC는 지난 4주간 1위였던 그룹 미스A의 ‘Bad girl good girl’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보도자료
DJ DOC가 가장 음악을 잘하는 팀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가장 재밌는 일을 벌이는 팀은 맞는 것 같아요.

김동률, 자신이 작곡한 노래 ‘옆사람’을 부른 보아에 대해 “녹음 중 음정이나 박자가 틀려서 다시 하겠다는 말을 거의 하지 않았을 만큼 정확하게 노래를 불렀다. 보아가 ‘옆사람’을 너무 좋아해줘서 작업하는 내내 분위기가 좋았다. 보아가 나를 형님으로 불렀는데 어색하지 않았다. 국제적인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아주 소탈한 친구였다”고 말해.
보도자료
보아는 젊은 장인의 길을 걷고 있는 건지도 모르죠.

SBS 에서 ‘미달이’를 연기한 김성은, 연기를 위해 성형수술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김성은은 오는 10일 방영하는 SBS E!TV 에 출연, 지난 6월부터 턱, 코, 구강 돌출 등을 수술한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이 시대에 외모보다 내면을 키워라, 같은 말 따위는 하지 않겠습니다. 자기 투자한 셈 치고, 원하는 일 할 수 있길 바랍니다. – 10년 전 의 아이템 작가로 일한 1人.

박명수, 거성엔터테인먼트 설립 예정. 최근 개그맨 김경진에 이어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한 유상엽과도 전속 계약을 마친 박명수는 곧 거성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매니지먼트 사업에 뛰어들 예정이라고.
10 아시아
유상엽은 박명수에게 결국 물 한 번 못 끼얹나?

이봉원, MBC 의 ‘무릎 팍 도사’ 출연. 이봉원은 ‘무릎 팍 도사’에 2주 연속 출연해 자신의 지난 이야기들을 할 예정이라고.
10 아시아
3주 해도 될 텐데요. 1주-개그, 2주-박미선, 3주-사업 ^^;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