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태양, 지난 20일 SBS <강심장>에 출연해 소녀시대의 유리와 소개팅한 것에 대해 말해.
에 출연해 소녀시대의 유리와 소개팅한 것에 대해 말해." />빅뱅의 태양, 지난 20일 SBS 에 출연해 소녀시대의 유리와 소개팅한 것에 대해 말해. 이날 승리가 “태양이 소녀시대 콘서트를 몰래 갔다”고 말한 것에 대해 태양은 “정규앨범을 오래 준비했다. 그러다 보니 밖에도 안 나가고 집에만 있어서 성격이 어두워졌다. 그래서 주위에서 이성친구를 만나보는 게 좋겠다며 소개시켜 줬다”며 “괜찮은 사람이 있다고 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밥을 먹으러 나갔는데 그게 유리였다. 밝고 어리지만 말이 잘 통하는 친구다. 굉장히 좋은 사람이다. 주변에 몇 안 되는 친구로서 소중한 사람이다. 밥 한 번 먹고, 소녀시대의 콘서트를 가게 된 것 역시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말해.
보도자료
태양의 여자친구는 몸매도 좋아서 청바지 입고 태양에게 김치복음밥 한 번 얻어먹은 다음 양사장-지누션-테디-세븐-지 드래곤 순으로 인사 한 번씩은 해야 사귀기 시작하는 거죠 (…..)

차인표, SBS 출연. 차인표는 오는 10월 방영하는 이 드라마에서 재벌가 사위로 출연해 그의 정치적 라이벌이자 인권 변호사 출신의 정치인 서혜림(고현정)과 애증을 겪는 인물을 연기한다고. 에는 권상우도 출연한다.
10 아시아
색소폰을 불며 선거 운동을 하는 재벌과 “당신과 밥 한 번 먹으려고 줄 선 정치인들 많다”는 헛소리하는 부하에게 “내 사람은 그런 소리 할 수 없습니다”라며 불꽃 하이킥을 날리는 여자 정치인이 대결하는데….

재범, 오는 8월 7일 써머 위크앤티 2010에서 복귀 후 첫 무대 가져. 재범의 소속사에 따르면 재범은 오는 8월 6일부터 이틀간 동해 낙산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이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써머 위크앤티 2010(www.summerweeknt.com)에는 카니예 웨스트, 루페 피아스코, 드렁큰타이거, 윤미래, 캘빈 해리스, 투 도어 시네마 클럽, DJ DOC, 슈프림팀 등 국내외 39팀의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보도자료
재범 팬도, 카녜 팬도, JK와 t의 팬도, DOC의 팬도 모두 한여름밤의 꿈! Love! (하지만 나는 루페 팬!)

하지원, SBS 출연. 하지원은 이 드라마에서 스턴트우먼 길라임을 연기, 까칠한 백화점 사장 김주원(장혁)과 로맨스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 작품에는 윤상현도 한물간 한류스타로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혹시 스턴트우먼과 짐승 복근을 가진 재벌이 격투를 하다 사랑에 빠지는 건가요?

성세정 한국아나운서연합회 회장, 아나운서 비하 발언을 한 것으로 알려진 강용석 의원에 사퇴 요구. 성세정 회장은 21일 MBC 라디오 에서 “강 의원이 한나라당에서 제명됐기 때문에 한나라당 방문을 할 일은 없다. 의원직 사퇴를 요구한다”고 말했다. 성세정 회장은 “기사를 보도한 중앙일보의 취재기자, 당시 학생들과 통화를 한 결과 사실 일 개연성이 있다는 정황을 포착했다”며 “한 개인이 어떻게 해서 이런 시각을 갖게 됐는지는 모르겠다”고 강용석 의원을 비판했다.
보도자료
노래 한 곡 따라부릅시다. 바다가 부릅니다. ‘MAD’

케이블 게임채널 온게임넷, 개국 10주년 기념으로 오는 24일 를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중계. 온게임넷은 이 프로그램을 처음 30분 생중계한 뒤 55분마다 현장을 연결해 진행상황을 5분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는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 중인 허준 등이 출연한다. 는 출연자가 게임의 마지막까지 깨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보도자료
13시간 동안 먹는 라면은 육개장 사발면으로 제한을…

개그맨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일하러 가는 거 이해 못 한 적도 없고 바빠서 못 만난다고 삐친 적도 없는데…내 개인적인 서운한 감정도 못 느끼는 건가요? 우리 모두들 남 걱정은 이제 그만~”이라고 글 남겨. 이는 최근 일부 네티즌들이 자신의 생일에 해외 촬영으로 함께 있지 못한 남편에 대한 아쉬움을 남긴 글에 비난을 한 것에 대응한 것으로 보인다.
트위터
요즘은 오지랖이 인기 스포츠더군요.

유세윤과 뮤지가 결성한 듀오 UV의 페이크 다큐멘터리인 m.net < UV 신드롬>, 21일 방영분에서 자신들의 홈쇼핑 출연 과정 담아. 얼마 전 실제로 CJ오쇼핑을 통해 자신들의 음반을 홍보했던 그들은 이날 방송에서 홈쇼핑 관계자들을 설득하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두 사람은 홈쇼핑 관계자들에게 “90년대 음악을 재현해 홈쇼핑 시청 연령층에 맞다”, “우리 음반은 절대 간장게장보다 뒤지지 않을 것”이라는 말 등으로 홈쇼핑 관계자를 설득했다고.
보도자료
이런 냉정한 마케팅 분석이라니! 나의 UV는 이렇게 계산적이지 않아요! ㅜㅜ

권상우, 21일 자신의 인터넷 팬카페 ‘천상우상’에 친필편지 남겨 자신의 뺑소니 사건에 대해 사과. 권상우는 “한 달 여간 집에 있으면서 자신에 대해 많은 반성과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 공인으로써 책임 있는 행동을 했어야 하는데 찰나의 그릇된 판단으로 여러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려 누구보다도 가슴이 아프다”며 사과했다. 권상우는 SBS 에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한 달 동안 집에 있는 것보다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했다면 사람들이 사과를 더 잘 받아들이지 않을까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