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 KBS <성균관 스캔들>에서 자신이 맡은 여림 구용하 역할 연기를 위해 믹키유천을 참고한다고 밝혀.
에서 자신이 맡은 여림 구용하 역할 연기를 위해 믹키유천을 참고한다고 밝혀." />배우 송중기, KBS 에서 자신이 맡은 여림 구용하 역할 연기를 위해 믹키유천을 참고한다고 밝혀. 15일 경기도 화성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송중기는 능글맞고 주색을 좋아하는 여림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하느냐는 질문에 대해 “믹키유천을 참고하고 있다. 감독님 말씀으로는 믹키유천이 행동하는 것처럼만 여림을 연기하면 연기대상을 받을 수 있을 거라 하더라”고 밝혔다. 그에 반해 완벽한 남자 이선준 역할을 맡은 믹키유천은 “나와 똑같다. 내가 바빠서 못 보여줘서 그렇지 원래 바른 생활을 하는 사람”이라 말했고, 이에 송중기는 “인터뷰에서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고 반박했다.
10 아시아
둘의 밀당을 본 작가는 러브라인 수정을 심각하게 고려하고…

김제동이 MC를 맡은 MBC , 첫 방송 전에 정규 편성 확정. MBC가 15일에 발표한 2010년 7월 프로그램 조정 계획에 따르면 후속으로 방영하는 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된다. 물물교환을 통해 얼마나 더 가치 있는 물건을 얻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이 프로그램에서 김제동은 자신의 애장품인 이승엽의 유니폼을 첫 교환물품으로 내놓는다.
보도자료
왜 오늘 받은 이 보도자료의 제목이 ‘우린 그런 거 없어’로 보였을까요.

배우 김남길, 오늘 입대. 지난 6월 말, 입대 영장을 받은 사실을 공개했던 김남길은 현재 촬영 중인 SBS 를 위해 입대 연기를 신청했지만 지난 12일에 연기 불가 통보를 받아 결국 오늘 입대하게 되었다. 그는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4주 동안 기초군사 훈련을 받은 뒤,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논산 야간 근무자는 조명이 필요 없겠어요. 별이 두 개나 떠서.

배우 홍은희, MBC 의 새 MC로 낙점. 최근 MBC 라디오 의 DJ로 섭외되기도 했던 그는 19일부터 최현정 아나운서 대신 MC를 맡아 이재용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춘다. 제작진은 “주 시청자가 주부들이어서 직접 육아를 하고 있는 홍은희가 친밀도를 높이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홍은희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보도자료
에서의 유준상 연기를 본 사람으로서 정말 부창부수라는 생각밖에는 안 드네요.

배우 장혁, SBS 에 캐스팅. 김은숙 작가, 신우철 감독 콤비의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드라마에서 장혁은 백화점을 운영하는 오만한 재벌 김주원 역을 맡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오만한 재벌에 반항해 백화점에 불을 지른 종업원을 추격하는 드라마는… 아니겠지요.

가수 김장훈, 휴식 위해 미국행 결정. 돌아올 날짜를 정하지 않고 기약 없이 떠나는 이번 미국행에 대해 김장훈은 “요즘엔 수면 장애가 생겨 길게는 70시간까지 잠을 자지 못할 정도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며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어서, 더 잘 살고 싶어서 떠난다”고 미국행의 이유를 밝혔다. 그는 1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떠날 예정이다.
보도자료
왜 이 분을 천하무적이라고만 생각했는지. 누구나 휴식은 필요하죠. 잘 다녀오세요.

그룹 샤이니, 오는 23일 KBS 통해 컴백. 오는 19일 정규 2집을 발매하는 샤이니는 본래 16일에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었지만 민호가 KBS 촬영 중 근육 부상을 당하면서 컴백 무대를 미룬 바 있다. SM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재 민호는 휴식과 물리치료로 빠르게 호전되고 있으나 컴백 무대까지 완쾌될 수 있을지는 확신할 수 없어, 회복 정도에 따라 민호의 안무 참여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보도자료
불꽃 남자 정대만의 후예 불꽃 소년은 말합니다. 사장님… 안무가 하고 싶어요…

배우 김갑수 트위터 팔로워 10000명 돌파. 지난 14일 MBC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한 김갑수는 댓글 11개만 달린 최근 트윗을 공개했다. 하지만 방송을 본 수많은 네티즌들이 바로 팔로워 신청을 하면서 하루도 안 돼 그의 팔로워는 10000명을 돌파했다. 이에 김갑수는 트위터를 통해 “드디어 트위터 팔로워 만 명 찍었네요~♡”라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김갑수 트위터
어제 방송에서 선구적인 모 매체의 인터뷰가 인용됐다고 하더라고요. 전 잘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팝스타 엔리케 이글레시아스, 알몸으로 수상스키를 타겠다고 밝혀. 지난달 영국 BBC와의 인터뷰에서 “스페인이 월드컵 우승을 하면 자축하기 위해 비스케인 베이에서 누드스키를 타겠다”고 선언했던 그는 지난 12일 스페인이 실제로 우승하면서 약속을 지켜야 할 상황에 처했다. 그는 미국 NBC 와의 인터뷰에서 “약속은 약속이다. 책임지겠다”고 밝혔다. 엔리케의 아버지이자 라틴 팝의 황제 훌리오 이글레시아스는 스페인 명문 구단 레알 마드리드의 골키퍼 출신이기도 하다.

저도 남자답게 세일러문 코스프레 약속을 지킬 테니, 기아야, 제발 좀…

제 1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PiFan) 개막. 오늘 오후 7시, 배우 공형진과 최정원의 사회로 개막식을 여는 PiFan은 25일까지 총 11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PiFan에는 총 42국에서 출품한 공포, 스릴러, 미스터리, 판타지 등 ‘판타스틱’한 장르 영화 193편이 상영된다.
보도자료
월드컵 경기 없는 일주일 동안 힘들었습니다. 이제 다시 숨이 트이겠네요.

글. 위근우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