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Mnet에서 진행하기로 했던 <김제동 쇼>에 참여하지 않기로 해. 김제동의 소속사 다음기획 김영준 대표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제동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정성을 다해 준비한 프로그램인 Mnet의 <김제동 쇼>의 진행을 맡지 않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Mnet의 제작진에서 (노무현 대통령의) 추도식 참석을 재고할 수 없겠느냐는 요청”을 했고 그럼에도 김제동이 참석하겠다고 하자 “추도식 이후 방송여부를 결정하자”고 답변했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 대해 김영준 대표는 “예민한 정치적 상황에 대한 고려를 누군가 하고 있지 않은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정치적 탄압보다 무서운 건 자발적 복종이죠.

삼성생명 CM송 ‘안녕하세요’의 작곡가 무중력소년, 밴드 하찌와 TJ의 TJ와 작사가 김수욱, 주성치의 <서유쌍기>(<서유기 월광보합>과 <서유기 선리기연>)를 위한 헌정 음반 발매. 이들 뮤지션들은 1일 <서유쌍기>가 재개봉되는 소식에 대한 기쁨을 담아 디지털 헌정앨범 <사랑의 월광보합>을 만들어 재개봉 날짜에 맞춰 공개한다.
보도자료
3년 전 대선의 그날로 돌아가고 싶을 때마다 보름달을 보며 외칩시다. 뽀로뽀로미!

길과 정형돈의 프로젝트 그룹 뚱`s, 지난 31일 정식으로 싱글 앨범 발표. MBC <무한도전> 200회 특집에서 결성됐던 뚱`s는 이 날 방송에서 선보인 곡 ‘Go칼로리’의 음원을 음악 관련 사이트에 정식으로 발매했다. 고된 다이어트의 경험을 담은 ‘Go칼로리’의 음원 수익은 <무한도전>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먹어 먹어’의 삼총사와 뚱`s의 조인트 무대는 정말 고기 돋는 퍼포먼스일 듯.

2PM의 닉쿤, 본인에게 예쁘다고 하는 말이 싫다고 밝혀. SBS <강심장> 녹화에 참여한 닉쿤은 어린 시절부터 여성스러운 외모 때문에 상처받은 기억이 있다며 “지금도 날 보고 예쁘다고 하면 그 말이 욕처럼 느껴진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전 어찌나 바르게 살았던지 욕 한 번 안 먹고 살아왔군요.

신정환, 오토바이 사고로 다친 발목 재수술. 신정환은 1일 목동 방송회관에서 열린 <신정환 PD의 예능 제작국> 기자간담회에서 “발목이 낫고 있다가 다시 안 좋아졌다. 6월 15일 재수술을 하기로 했다. 출연 중인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나서 수술하려고 했는데 더 두면 상태가 나빠질 것 같다고 해서 급히 수술 일정을 잡았다”고 밝혔다. 그는 수술에 앞서 현재 맡은 프로그램들을 미리 녹화한 뒤, 수술 후 1~2주 정도 쉴 예정이다.
10 아시아
수술의는 일본의 아사다 아프지 마오 선생님으로 부탁드립니다.

일본 배우 에이타, 영국계 혼혈 가수 키무라 카에라와 결혼할 것으로 알려져. 일본 언론에 따르면 에이타와 교제 중인 카에라가 임신 5개월이고, 곧 둘이 정식으로 결혼할 것이라 알려졌다. 지난 해 9월 두 사람은 연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에이타는 드라마 <노다메 칸타빌레>의 노란 머리 미네 역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한국에도 많은 팬을 가지고 있다.
닛칸스포츠
한국의 여성 팬을 위해 추억의 명곡 하나 추천합니다. 건스 앤 로지스의 ‘Don`t cry’.

배우 이채영, KBS <전우> 촬영 중 손에 부상 입어. 오는 19일 첫 방송하는 <전우>에서 총을 이용한 액션을 자주 선보이는 이채영은 사격 장면 촬영 중 총기에 손가락이 긁혀 찢어지는 부상을 당했다. 하지만 촬영에 지장이 있을 정도의 부상은 아니라 바로 다음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촬영에는 지장이 없을지 몰라도 ‘채영베켓’표 패스트볼을 던지는 건 지장이 있을지도…

MTV 코리아, 2010 MTV 무비 어워즈 실시간 생중계 결정. <닌자 어쌔신>의 비가 ‘최고의 액션스타상’ 후보에 오르며 한국 팬들의 관심을 모은 이번 MTV 무비 어워즈는 MTV 코리아를 통해 오는 7일 오전 10시(한국 시간)부터 2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팝칼럼니스트 김태훈과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시상식 해설을 담당하고 가수 손호영의 누나인 방송인 손정민이 통역을 맡는다.
보도자료
<닌자 어쌔신>의 비라면 MMA(MTV Movie Awards) 참가 정도가 아니라 MMA(Mixes Martial Arts-종합격투기) 참가가 가능한 수준이죠.

배우 한은정, KBS 새 드라마 <구미호, 여우누이뎐> 주인공으로 캐스팅. 한은정은 <국가가 부른다> 후속으로 편성되는 <구미호, 여우누이뎐>에서 사람이 되고자 10년의 세월을 견뎠지만 사람이 되기 하루 전 남편이 약속을 어겨 뜻을 이루지 못한 구미호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구미호 드라마 찍기 좋은 세상이에요. 국민 무서운 줄 모르고 간이 배 밖으로 나온 사람들이 많아서.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션, 정혜영 부부, 국세청 명예홍보대사로 위촉. 최수종과 정혜영은 납세자의 날인 지난 3월 3일 모범 납세자로 선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들 두 부부는 앞으로 2년 동안 홍보 포스터 모델, 영상물 출연, 세금 신고 안내 도우미 등 다양한 국세청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보도자료
성실한 시민의 양대 의무 – 납세, 그리고 투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