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적,  MBC <하이킥 시즌 3>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가수 이적, MBC 출연 관련해 미팅 가진 것으로 알려져. 이적의 소속사 뮤직팜 관계자는 “이적과 연출자가 미팅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아직 정확한 통보를 받은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다음 주에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최종 캐스팅 명단을 발표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장르 간 이적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군요.

MBC ,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 시청률 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영된 마지막 회는 평균 시청률 21.0퍼센트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20퍼센트를 넘긴 건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영한 SBS 는 14.6퍼센트, KBS 은 8.5퍼센트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보도자료
독고진과 구애정은 지옥 같은 연예계에서 해피엔딩을 맞았고, 오늘은 아침부터 매체가 한 배우를 향해 집중 포화를 날리더군요.

가수 크라운제이 트위터, 해킹. 지난 23일 크라운제이의 트위터에는 ‘8개월 동안 감옥에 가게 됐다. 사람들이 이제 나를 깡패로 볼 것’이라는 영문 글이 게재됐다. 하지만 같은 날 오후 크라운제이는 트위터를 통해 ‘또 누가 해킹을 했나 봐요. 이제 웃음 밖에 안 나오네요. 저 감옥 안 갑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지난 1월에도 트위터를 해킹 당해 한국을 비하하는 글을 올렸다는 오해를 산 바 있다.
크라운제이 트위터
이제 국정원은 대마초 유통으로 돈을 버는 북한의 앙심을 품은 소행이라고 발표합니다.

KBS, 온라인 극본 공모 실시. KBS는 차세대 신인작가를 발굴하기 위해 시놉시스와 대본을 포함한 단막극 70분 1부작을 온라인으로 공모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KBS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최우수작은 천만 원, 우수작 두 편은 각각 6백만 원, 가작 세 편은 각각 300백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보도자료
우리 회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데 ‘세상에 이런 게 어딨어’라는 소리밖에 못 들을 것 같네요.

배우 김상경, KBS 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김상경은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600회 특집에서 ‘생활의 발견’ 코너에 등장할 계획이다. 그는 지난 2002년 영화 에 출연했던 바 있다.
보도자료
이제 ‘두분토론’에 손석희 님만 출연하시면 되는 건가요.

2PM 닉쿤, 연기에 대한 욕심 밝혀. 닉쿤은 최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연기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에 대해 “해보고 싶다. 태국에서 영화 출연 제의는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올해는 많이 바빠서 기회가 없고 아마 내년에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지로슈거’ 플라잉 니킥 한 방에 토니 자는 긴장하고.

경찰, 빅뱅의 대성이 연루된 교통사고에 대한 부검 결과 발표. 경찰은 사망한 현모씨가 1차 사고에서 생명을 위협하기에 충분한 충격을 받았지만, 2차 사고와의 시간 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 1차 사고만으로 사망했다고 판단하긴 어렵다고 밝혔다. 이에 경찰은 대성을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과실에 대한 죄가 있다면 받아야죠. 하지만 그것이 말로 사람을 또 죽이는 죄를 정당화하는 건 아닙니다.

영화 , 러시아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통해 처음으로 공개. 23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트에 따르면 는 이날 개막한 제33회 모스크바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 모스크바 시내 푸시킨스키 극장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의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을 비롯해 배우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존 말코비치 등이 참석했다.
할리우드 리포트
빨리 개봉해주세요. 현기증 날 것 같단 말이에요.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