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100회 기념 콘서트 열린다
100회 기념 콘서트 열린다" />
케이블채널 tvN 100회 기념 콘서트가 열린다. 공개녹화로 진행되는 100회 기념 ‘청춘 콘서트’는 ‘청춘’을 주제로 토크와 공연을 결합한 행사로 5월 4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제작 관계자는 “지난 2009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는 2년 동안 사회 각 분야 국내외 명사들을 인터뷰했으며 100회를 맞아 열린 공간에서 시청자들과 만나 청춘과 꿈에 대해 소통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공연 전반부인 ‘PART 1. 청춘&꿈 콘서트’에서는 뮤지션들의 공연 무대와 관객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게스트들은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특별한 노래를 선곡해 선물하는 형식으로 들려줄 계획이다. 공연 게스트로는 가수 인순이와 이승환, 배우 장혁이 출연한다.

후반부에 해당하는 ‘PART 2. 토크 콘서트’에서는 ‘청춘에게 보내는 메시지, 멘토에게 길을 묻다’ 시간이 마련된다. 이 시대 청춘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를 선정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다. 토크 게스트에는 안철수 대표와 박웅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참석할 계획이다.

한편 ‘청춘콘서트’ 방청권은 소셜커머스 사이트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29일부터 1인 2매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다. tvN 100회 특집 ‘청춘 콘서트’ 촬영분은 5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글. 고경석 기자 kav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