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 입대 후 첫 휴가에서 배우 장동건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배우 현빈, 입대 후 첫 휴가에서 배우 장동건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배우 현빈, 입대 후 첫 휴가에서 배우 장동건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현빈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3일, 4박 5일 첫 휴가를 나온 현빈은 소속사 선배인 장동건, 평소에 친분이 돈독한 배우 한재석 등과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7일 해병대에 입소해 7주간 신병 교육을 마치고 퇴소한 현빈은 휴가가 끝나면 자대인 인천 백령도 해병대 6여단에 복귀한다.
스포츠투데이
그의 첫 마디. ‘형, 대체 바깥에선 무슨 일이 벌어졌던 거야?’
복귀 후 그가 들을 첫 마디. ‘야, 불어.’

배우 탕웨이, 영화 GV 행사에 깜작 등장. 지난 24일, 탕웨이는 CF 촬영 차 한국에 왔다가 김태용 감독의 권유로 서울 상상마당에서 진행한 GV 행사에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상상마당 측은 트위터를 통해 ‘ 굿바이 GV의 특별한 게스트 탕웨이! 믿겨지십니까? 지금 상상마당 시네마는 흥분의 도가니’라는 멘션을 올리며 이 사실을 전했다.
보도자료
두 번째로 들을 말 역시 ‘불어.’
& 군필자 팁 – 이럴 때 꼭 ‘봉주르’ 이런 대답하는 후임병들 있음.

2NE1 박봄의 솔로곡 ‘Don’t Cry’ 주요 인터넷 음원 실시간 차트와 주간 차트 1위. 국내 온라인 차트를 종합하는 인스티즈의 ICHART 자료에 따르면 ‘Don’t Cry’는 멜론, 도시락, 벅스, 엠넷, 싸이월드, 네이버, 다음, 소리바다에서 실시간 차트와 일간 차트, 주간 차트 1위를 모두 기록했다.
보도자료
21일 공개된 이 음원이야말로 ‘양싸’의 ‘나는 몰랐다’의 증거.

배우 오현경, tvN 새 토크쇼 의 MC로 발탁. 오현경이 토크쇼 MC를 맡는 건 데뷔 23년 만에 처음으로 tvN은 보도자료를 통해 ‘인생의 희로애락을 알고 있는 배우인 만큼 출연진들의 다양한 사연을 감싸 안아줄 수 있는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첫 회에는 김완선, 윤해영, 김현정, 디바의 전 멤버 김진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하지만 연예인에게만 유독 엄격해지는 미친 관심과 오지랖도 언젠가는 ‘이 또한 지나가리라.’ 다만 이분보다는 그 시기가 짧았으면 좋겠네요.

KBS ‘1박 2일’, 시청자 투어 3탄 진행. ‘1박 2일’은 방송 말미 예고를 통해 시청자 투어 3탄 참가자 모집을 공지했다. 이번 시청자 투어는 과거 단체별로 신청을 받던 것과 달리 총 100명을 각각 개인별로 신청 받는다. 현재 ‘1박 2일’ 홈페이지에 있는 시청자 투어 신청 게시판에는 하루만에 1만 건이 훌쩍 넘는 신청 사연이 올라왔다.
‘1박 2일’ 홈페이지
아, 3년 전 입사 이후 한동안 자기소개서 쓸 일은 없을 줄 알았는데요.

개그우먼 김영희, 자신의 코너에서 롯데 자이언츠의 응원 문화를 비하한 것에 대해 사과. 김영희는 지난 24일 방송한 KBS ‘두분토론’에서 ‘안 그래도 시끄러워 죽겠는데 봉지 뒤집어쓰고 대단한 재활용 센터 나셨다’고 비닐봉지 응원을 희화화했다. 이에 비닐봉지 응원을 상징적으로 활용하는 롯데 자이언츠 팬들은 인터넷을 통해 항의했고, 김영희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야구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데 아이디어를 짜다보니 가장 눈에 띄는 응원이라 쓰게 되었는데 이런 실수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김영희 미니홈피
야구 좋아하는 남자친구의 유효성.txt

배우 이지아의 소속사, 이지아의 가족 및 친인척의 사생활 기사화에 대해 자제 요청. 이지아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각 매체 담당자들에게 보내는 공식 메일을 통해 ‘그분들은 이번 건과는 무관할 뿐만 아니라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일반인들입니다. 간곡히 부탁드리겠습니다. 당사자를 제외한 가족, 친인척들 및 지인들에 대한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매체 관계자 분들께 꼭 부탁드립니다’라고 요청했다.
보도자료
‘기자라는 얘기 듣고, 연예기자만 아니길 바랐어요.’ 과거 소개팅 나가서 실제로 들은 이야기.

전현무 아나운서, 예능 전념을 위해 KBS 에서 하차. 전현무 아나운서는 신동엽, 탁재훈 등과 함께 하는 KBS 새 집단 토크쇼 의 공동 MC를 맡으며 에서 하차한다. 는 오는 30일 첫 녹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상미 가젤을 사냥하던 전현무 하이에나는 두 마리 사자 앞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방송인 김미화, 트위터를 통해 MBC 라디오 하차 의사 밝혀. 김미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 김미화를, 그리고, 제가 진행하는 을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는 오늘부로 MBC 시사진행을 접으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마지막 인사를 이렇게 서둘러 드리게 될지는 저도 몰랐습니다’라고만 말하고, 급작스럽게 사퇴하게 된 동기는 밝히지 않았다. 김미화 후속으로는 MBC 최명길 부국장이 을 맡는다.
김미화 트위터
프로그램 이름 바꾸죠. .

글. 위근우 기자 e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