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영희, 신장염 증상으로 입원
개그우먼 김영희, 신장염 증상으로 입원


개그우먼 김영희, 신장염 증상으로 입원. 수술이 필요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은 아니나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현재 김영희는 정밀검사 후 입원치료 중이며 이번 주 녹화는 불참한다.
10 아시아
건강이 당당해야 개그가 산다! 비너스 회원님들 문병 가서 제명되지 않게 주의 하세요!

30일 열린 SBS 라디오 봄 개편 설명회에 참석한 박해미, “ 이후 나를 만족시킨 드라마가 없었다”며 출연중인 에서의 캐릭터가 경박하다는 불만 밝혀. 이날 의 DJ 자격으로 참석한 박해미는 “드라마 작가 분들의 펜대에 놀림을 당하다 보니 하고 싶지 않은데 해야 하는 것이 있다”며 “라디오 DJ는 나의 모노드라마라고 생각”하기에 기대가 크다는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상당수의 직장인이 업무에 불만이 있죠. 직업인은 그걸 참아내는 거고, 예술인은 다른 방식을 추구하는 겁니다.

서인국,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는 음주운전 하거나 마약을 하지도 않았는데 왜 가요 프로그램에 마음껏 서지 못하는 걸까요?”라는 글 남겨. 서인국은 최근 신곡을 발표했으며 “출연을 허락해 주신 엠넷과 KBS에 무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로 자신의 방송 출연에 제약이 있음을 암시했다.
10 아시아
무대에 감사하는 마음은 예뻐요. 하지만 마음껏 무대에 설 수 있는 뮤지션은 극히 일부분이랍니다.

카라, 일본에서의 총 앨범 누적 판매고 100만장 돌파. 지난해 8월부터 카라가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은 , , , , 등 5장이며 그 중에서 는 43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마음껏 좋아하는 가수의 무대를 볼 수 없는 팬들도 있구요.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31일 방송되는 Mnet 에서 “질투심이 나서 잘 생긴 멤버들의 옷에 야쿠르트를 뿌리는 만행을 저질렀다”고 고백. 이날 방송에서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은 “다른 멤버들이 CF나 드라마 등의 섭외 미팅이 들어오면 (광희가) 질투가 나서 밤새 울고 화를 냈다”면서 “제발 광희의 인기가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부연했다.
보도자료
달콤하고 끈적한 질투는 주변의 응원을 이끌어내는군요.

장윤주, 31일을 마지막으로 하차하는 이문세의 후임으로 MBC 라디오 DJ로 발탁. 방송에 출연해 “많이 부담스럽지만 설레기도 한다”는 소감을 밝힌 장윤주는 4월부터 의 진행자로 활동하며 이문세는 공연에 집중할 계획이다.
10 아시아
풀샷으로 진행하는 보이는 라디오 ‘리듬& 밸런스’와 정봉원 파리 통신원의 ‘퐁피두 6층 일기’ 새코너로 제안합니다.

6월 방송 예정인 MBC , MBC홈페이지를 통해 드라마 제목 공모 진행. 공모 참가에는 자격 제한이 없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주연 배우인 정용화와 박신혜의 애장품과 씨엔블루의 싸인 CD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보도자료
내꺼야! 다 내꺼야! 상품, 놓치지 않을 거예요!

김성균 감독의 , ‘인디다큐페스티발2011’에서 진보상 수상. 은 콜트, 콜텍 노동자들의 투쟁과정을 통해 기타를 만드는 노동자와 기타를 연주하는 뮤지션의 화합을 담아낸 작품으로 올 여름 극장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
10 아시아
페스티벌에 어울리는 진보적인 제목이 요기잉네!

글. 윤희성 nine@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