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수의 소속사 국엔터테인먼트, 이종수와 조미령의 교제사실 인정. 최근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조미령은 이종수의 소속사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이것이 바로 일과 thㅏ랑, thㅏ랑과 일!!!

유키스, 알렉산더와 김기범의 탈퇴로 3월 컴백 무대부터 5인조로 활동 계획. 유키스의 소속사인 NH미디어는 두 멤버가 각자 학업과 사업 문제로 탈퇴에 합의했으며 추후 새 멤버 충원 계획이 있음을 밝혔다. 그러나 김기범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멤버 교체를 목적으로 회사에서 제시한 전속계약 해지 요구에 동의서를 작성한 것이라며 탈퇴 이유를 밝혔다.
10 아시아
이쯤 되면 아이돌 팬들의 멘탈을 위한 보험이 출시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진이한, MBC <몽땅 내 사랑> 출연 결정. 최근 자진 하차한 전태수의 후임 격으로 투입되는 진이한은 다음 주부터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소름 끼치는 예언 한마디 하자면, 김 집사님이 <욕망의 불똥> 보실 때 방해만 안 한다면 잘 적응하실 거예요.

야마시타 토모히사, 24일 방송되는 Mnet < M 카운트다운 > 출연 예정. 3월 첫 솔로 정규앨범 < SUPERGOOD, SUPERBAD >를 발매하고 내한 공연을 계획 중인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이날 무대에서 ‘PARTY DON`T STOP’을 부를 예정이다.
보도자료
YOU! 무대에서 혼자 파티를 주도할 정도의 나이가 되어도 여전히 자니의 ‘주니어’인 거죠?

아델, 1964년 비틀즈의 기록 이후 최초로 두 장의 앨범과 두 개의 노래를 각각 UK 앨범 차트와 싱글 차트 탑 5안에 진입시킨 가수로 등극. 지난달 발매된 아델의 2집 <21>은 앨범 차트 1위에, 그녀의 지난 앨범인 <19>는 4위에 랭크되었으며 그녀의 노래 ‘someone like you’가 브릿 어워드에서의 공연 이후 싱글 차트 1위로 집계된 데 이어 ‘Rolling In The Deep’이 4위에 랭크되었다.
10 아시아
2년이 흐른 동안 누구는 나이를 먹고 몸무게만 늘었는데, 아델은 뭘 먹었길래 세상을 지배하는 목소리를 얻었나요.

조승우, 구혜선이 연출하는 장편영화 <복숭아 나무> 출연. 샴쌍둥이 형제의 이야기를 그린 이 작품에는 이미 류덕환이 조승우의 형제 역으로 캐스팅되어 있으며 남상미도 출연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복숭아 나무 아래서 두 남자가 형제가 되리라 맹세했군요. 어쩐지 천하 통일이 가능할 것 같은 이 기분.

아라, 영화 <페이스 메이커>에 장대높이뛰기 선수로 캐스팅. 마라토너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에는 이미 김명민과 안성기가 캐스팅 되었으며 아라가 연기할 지원은 극 중 마라토너인 만호(김명민)와의 우정과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보도자료
지친 몸으로 달려가는 김명민에게 다가와 우산을 씌워주는 안성기의 우정과 로맨스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문세와 빅뱅의 ‘붉은 노을’, 개정 음악교과서에 수록. 태성출판사에서 발간한 음악교과서의 ‘대중음악의 세계로’라는 소단원에 두 버전의 ‘붉은 노을’을 비교하는 내용과 함께 악보가 수록된 것. 또한 금성 출판사의 음악교과서에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가 수록되기도 했다.
보도자료
문학과 사회문화 과목의 교과서에 실려도 이상할 게 없는 노래들이 음악교과서에 실렸다고 화제가 되는 게 이상한 겁니다.

SBS <더 빅뱅쇼>, 27일 자정으로 편성. 지난 18일 SBS 공개홀에서 자신들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을 녹화한 빅뱅은 23일 비공개로 2차 녹화를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는 4집 미니앨범의 전 수록곡은 물론 멤버들의 개인 공간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다음 주 월요일 아침 회의에 지각하는 여직원이 있다면…… 백푸롭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