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지난 19일 MBC 파업을 지지하는 뜻으로 MBC 노조에 과일 상자 전달.
김제동, 지난 19일 MBC 파업을 지지하는 뜻으로 MBC 노조에 과일 상자 전달.
김제동, 지난 19일 MBC 파업을 지지하는 뜻으로 MBC 노조에 과일 상자 전달. 이미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BC 파업에 대한 지지 입장을 발표했던 김제동은 노조에 과일 상자 세 개를 전달했다고.
보도자료
이런, 이제 김제동을 MBC에서 보려면 파업을 지지할 수 밖에 없군요!!!!!

MBC , 지난 1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9.2% 기록. KBS 은 14.8%, SBS 은 11.2% 기록.
보도자료
아, 1주일 중에는 수목만 있는 게 아니었죠.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 자신의 트위터에 “졸리고 피곤한데 유세윤의 신곡이 머리 속에서 무한 반복된다. 결국 깼다. 세윤아 너 천재다”라고 써. 유세윤의 프로젝트 그룹 UV의 ‘쿨하지 못해 미안해’는 인터넷에 공개된 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홈페이지
는 UV의 무대를 허락하라, 허락하라!!

재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닉쿤의 랩 파트가 정말 좋다. 2PM의 ‘without u’를 들어보라”고 글 남겨. 재범은 최근 미국에서 한국 힙합 뮤지션과의 공연이 예정 돼 있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재범은 쿨하지 못해 미안할 일은 없겠군요.

이효리, KBS에 뮤직비디오 재심의 신청. 이효리는 자신의 뮤직비디오 ‘치티치티 뱅뱅’이 도로 위에서 춤을 추고 걷거나 안전벨트를 매지 않고 트럭을 운전하는 것에 대해 도로교통법상 위법 소지가 있다는 입장에 대해 해당 장면을 삭제하고 재심의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시즌 2는 KBS에서 안 하나 보네요? 카체이서 하면 무조건 딱지 떼야 할텐데…

영화 , 지난 주 박스오피스 1위. 는 지난 15일 개봉 총 관객 25만 9237명을 기록, 3주 연속 1위였던 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
보도자료
엄정화는 영화 한 번 잘 뛰었으니 이제 음악도 베스트셀러 갑시다!

검찰, 검찰의 비리에 대해 폭로할 것으로 알려진 MBC < PD수첩 >의 ‘검사와 스폰서’편에 대해 방송 재고 요청. 박기준 부산지검장은 MBC 김재철 사장을 비롯한 MBC 고위 관계자들에게 공문을 보내 방송 재고를 요청했다고. 검찰은 < PD수첩 >의 방송 내용이 자신이 기소당한데 앙심을 품은 한 건설업자의 주장을 토대로 한 것이라며 방송여부에 대해 신중하게 검토해야한다고 주장했다.
10 아시아
의자가 뇌물 받았다고 한 분들 보다야 잘 검토했겠죠.

그룹 소녀시대, KBS 녹화에서 데뷔 초 멤버들과의 관계에 대해 말해. 멤버 중 효연은 데뷔 초 “태연과 함께 식사하기 불편”했고, 티파니는 서현과 한 방을 쓰면서 “언니로서 서현이에게 더 바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부담감이 컸다. 일부러 방에 늦게 들어가기도 했다”고. 또한 태연은 “‘gee’의 귀여운 콘셉트가 처음에는 부담스러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서현이 건강식을 요리해서 효연, 티파니, 태연과 함께 식사를 하며 티파니가 태연에게 윙크를 가르쳐서 해결 됐겠군요.

길, tvN 음악 프로그램 진행. 은 새로운 개념의 음악 프로그램을 추구하는 음악 쇼로, 길은 “내가 좋아하는 음악 프로그램인 만큼 재밌고 신나게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다음 리쌍 앨범에는 피처링 뮤지션 숫자가 100명쯤 될지도….

은지원, 20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 은지원은 1996년 하와이 유학시절 만났던 첫사랑과 결혼할 예정이다. 은지원은 가족과 친지들만 초청해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여러분, 젝스키스의 리더가 결혼한대요!!!

글. 강명석 two@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