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 (한국시각) 29일 하와이에서 영화 제작자이자 자신의 매니저였던 박모씨와 결혼.
김윤진, (한국시각) 29일 하와이에서 영화 제작자이자 자신의 매니저였던 박모씨와 결혼.
김윤진, (한국시각) 29일 하와이에서 영화 제작자이자 자신의 매니저였던 박 모 씨와 결혼. 김윤진은 ABC 를 촬영 중이며, 이들은 서울과 LA에 거처를 마련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10 아시아
유부녀가 요기잉네! 축하는 하지만, 이제 논 자유의 모미 아냐………

탤런트 정동남, 해군 초계함 ‘천안함’의 생존자 구조 작업에 투입. 정동남은 그동안 국내외의 대형사고 현장에서 다수의 구조 현장에 참여한 바 있으며 현재 한국구조연합회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다.
10 아시아
어디선가 누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정동남 아저씨의 점에 빨간 불이 들어 올 것 같아요. 구조 되시는 분도, 구조 하시는 분도 무사하시길 빕니다.

이효리, 4집 앨범 < H-Logic >의 티저 영상 공개. 4월 1일에는 수록곡 중 1곡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4월 8일에는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효리 로직 계산 결과 : 내 이름은 이효리- 거꾸로 해도 이효리-

인디 밴드 브로콜리 너마저, 4월 4일로 예정된 킹스 오브 컨비니언스의 내한 공연의 오프닝 공연 게스트로 확정.
보도자료
오프닝 공연에서는 ‘앵콜 요청 금지’ 입니까?

폭스TV , 현재 방송중인 8번째 시즌의 24번째 에피소드를 끝으로 시리즈 종영 결정.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키퍼 서덜랜드는 작품이 인기 있을 때 끝내겠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반영된 것이라는 소감을 밝히는 한편 의 극장판에 출연하기를 희망했다.
10 아시아
잭 바우어 형님, 극장에서 24시간 동안 영화를 보게 하는 건 아니죠? 네?

마이클 베이 감독, 제작중인 영화 를 3D로 개봉하겠다는 제작사 파라마운트와 드림웍스에대해 “3D 카메라는 너무 무거워 를 촬영하는데 용이하지 않으며, 포스트 프로덕션 단계에서 2D를 3D로 전환할 생각도 없다”며 반대 의사 표명
데드라인 할리우드
로봇들은 그렇다 쳐도, 메간 폭스를 입체 3D로 볼 수 없다는 생각을 하면 눙무리!

지난 25일 개봉한 영화 , 개봉 나흘 만에 손익분기점인 관객 3만 명 돌파. 극장 판 에는 TV 방영분과 달리 미공개 영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제작진은 작품의 흥행에 대해 “손익 분기점을 넘어선 이후 이익은 아마존 환경을 위해 기부할 계획”임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 작품이야말로 4D로 상영해야 합니다! 숲 냄새도 맡고, 바람도 느끼고, 벌레도 물리고 (…)

마르코, KBS2 의 ‘천하무적 야구단’에서 하차. 27일 방송에서 ‘천하무적 야구단’은 마르코를 대신 할 멤버로서 김혜수의 동생으로 알려진 김동희를 정식 영입했다.
10 아시아
이 쯤 되면 야구단 가족 야유회 한 번 가야 하지 않겠습니까요!

이선균, 영화 로 스페인 라스팔마스 국제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수상. 는 도빌 아시아 영화제에서 심사위원대상을 공동수상 했으며, 4월 뉴욕에서 열리는 트라이베카 영화제에 한국 영화 최초로 경쟁부문 진출한다.
보도자료
영화학도들은 이 영화를 보며 큰 힘을 얻겠지요. 질투라는 힘을.

최진영,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정확한 사인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자살로 추정.
보도자료
아직도 비극이 남아 있었단 말입니까……. 남은 가족들의 평화를 기도합니다.

글. 윤희성 nin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