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5일
2010년 1월 15일
MBC드라마넷 저녁 6시20분
얼마 전 MBC 에서 취미가 뜨개질임을 밝혀 뭇 여성들의 환호와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유키스의 멤버 동호와, 역시 유키스의 멤버이며 최근 태국 드라마 의 주연을 맡은 기범이 를 찾아온다. 이름조차 생소한 도치 요리와 한국에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사슴고기 요리 등 이색 음식을 시식하는 동호와 기범, 그런데 “루돌프를 좋아한다”고 밝혔지만 사슴고기 또한 마다하지 않던 동호가 뜨거운 숟가락에 혓바닥을 데이는 부상을 당하면서 김신영과 현영 등 누나 혹은 이모들을 안타깝게 만든다. 하지만 안방에서 TV 보는 누나들, 괜히 화면 가까이 다가가 후후 불어주고 그러지 말자.
2010년 1월 15일
2010년 1월 15일
KBS2 저녁 6시 30분
금요일 이른 저녁 방송되는 는 지상파 3사 가요 프로그램 가운데 본방을 사수하기가 가장 번거로운 프로그램이지만 그래도 가장 먼저 컴백 무대나 데뷔 무대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메리트를 지닌다. 오늘은 SBS 에서 인기그룹 A.N.JELL의 멤버 강신우를 연기하며 고미남(박신혜)만 빼고 세상 모든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았던 정용화가 실제로 활동하는 4인조 록그룹 CNBLUE가 ‘외톨이야’ 라는 곡으로 한국 무대에 데뷔하는 날이다. ‘신우 형’은 물론 이미 훈훈하기로 소문난 다른 멤버들이 궁금하다면 놓치지 말자. 자칭 ‘로드돌’ 제국의 아이들 역시 오늘 데뷔 무대를 갖고 씨야, 다비치, 티아라 멤버들의 합동 그룹 여성시대는 ‘원더우먼’으로 컴백한다. 2PM, 샤이니, 애프터스쿨, 비스트 등도 출연한다.
2010년 1월 15일
2010년 1월 15일
< W > MBC 밤 11시 55분
김남길의 내레이션과 함께 2부 감상을 마친 뒤에도 채널은 고정하는 게 좋겠다. 폭설로 온 나라가 눈에 뒤덮인 김에 아예 원 없이 눈 구경을 해보는 건 어떨까. 동화 에 등장하는 북극권의 라플란드는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러시아의 국경이 맞닿은 스칸디나비아 북부 전체를 일컫는 말로 핀란드 북부 지방의 도시 로바니에미 역시 라플란드에 속한다. 영하 20도를 밑도는 눈과 얼음의 땅 로바니에미가 산타클로스의 고향으로 관광객들에게 알려질 수 있었던 것은 알록달록한 원색의 전통의상을 입고 순록을 몰고 다니는 원주민 사미족 덕분이기도 했다는데, 수천 년 동안 자신들의 전통을 지키며 유목민으로 살아온 사미족의 삶을 < W >에서 찾아갔다. 이 방송분은 과 등 오지 다큐 전문 조연출로 활약했던 김민아 PD의 첫 연출작이기도 하다.

글. 최지은 five@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