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지난 30일 MBC <연기대상> 대상 수상.
대상 수상." />고현정, 지난 30일 MBC 대상 수상. 고현정은 “처음하는 사극이라 걱정도 많았고 짜증도 많이 부렸다. 미실이 진짜 저한테 왔던 적도 있었다. 그래도 이런 드레스를 입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앞으로 누가 멘트 좀 더하라고 재촉하면 그냥 한 방 날리세요!

박찬욱 감독의 영화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선정한 21세기 최고의 영화 톱10에 선정. 는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의 영화 평론가 리사 슈와즈바움이 뽑은 이 리스트에서 , , 등의 영화와 함께 선정됐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박찬욱 감독이 을 만들 때 이런 일을 생각하신 분? (….)

그룹 카라의 니콜, Mnet 녹화에서 “미국서 태어나 계속 자라다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 때 시차가 심해 친구들과 연락도 하지 못했다. 미국 친구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사진 속 행복해 보이는 친구들과 달리 나만 홀로 동떨어져 있는 것 같아 정말 힘들었다“며 눈물 흘려.
보도자료
한국에 와서 24시간 일하는 직장인으로 사는 거니까요… 토닥토닥.

그룹 빅뱅, 지난 30일 TBS-TV에서 방송한 제51회 일본레코드대상에서 최우수 신인상 수상. 동방신기는 2년 연속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어쨌건 내년엔 한국에서 봅시다!

영화 , 지난 30일까지 개봉 15일만에 전국 4,968,860명 동원. 는 개봉3주차인 현재 예매율 66.83%로 여전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보도자료
그런데 왜 나는 아직까지 못 보고 있냐구요!!!! (IMAX 다 매진이래요!!!)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지난 30일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 수상. 손석희 교수는 “저희 프로그램을 만들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일찍 일어나셔서 을 들어주시는 여러분 고맙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인터넷 라디오 미니로 을 들어주시는 여러분 고맙습니다. 다시듣기로 을 들어주시는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보도자료
진행자가 시간 늘여달라고 할 틈을 안 주는 시크한 멘트였습니다. ^^;

그룹 클래지콰이의 호란, tvN MC로 복귀. 는 호란이 첫 MC로 활동했던 프로그램이다. 는 독립운동가이자 비밀결사 백의사의 총사령관이었던 염동진에 대한 방송 등 앞으로 시사적인 내용들을 많이 다룰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이젠 호란에게 어울리는 tvN이 됐다는 걸까요? ^^;

유재석-이효리, 지난 30일 SBS 수상. 한편 SBS는 유재석이 의 ‘패밀리가 떴다’ 시즌 2에 출연한다는 것에 대해 아직 논의된 바 없다고 부인했다.
10 아시아
축하합니다. 어제 수상소감 보면 SBS사장님이 정말 재계약하고 싶겠던데요? ^^

MBC 에 출연 중인 진지희,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 은 TV로 만나는 교과서 여행으로 어린이, 학부모, 교사 등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보도자료
그럼 해리가 방긋방긋 웃으며 “어린이 여러분! 열심히 공부하세요” 같은 멘트를 날린단 말인가요!!!!!

비, 지난 2008년 11월 SBS 를 통해 알려진 선천적 소아마비를 앓고 있는 주형대 씨를 도왔던 것으로 알려져. 비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재미동포 변호사와 함께 주형대 씨에게 후원금을 전했다고. 또한 김자옥과 성우 안경진은 지난 10월 8일 방송된 뇌병변 1급 장애가 있는 남편을 수발하는 부부수리공에 후원금을 전했다.
보도자료
모두 따뜻한 새해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Good bye 2009!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