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지난 29일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수상. 유재석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여보, 사랑해”를 외쳤다.


대상 수상. 유재석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여보, 사랑해”를 외쳤다." />유재석, 지난 29일 MBC 대상 수상. 유재석은 수상 소감을 말하며 “여보, 사랑해”를 외쳤다.
보도자료
大메뚝, 남자구나! (축하합니다!!!!!)

고현정, 드라마 출연. 고현정은 만화가 박인권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에서 최초의 여자 대통령을 할 예정이라고. 은 과거 고현정이 출연을 결정한 작품이었으나 제작이 지연 되면서 제작 자체가 무산 될 위기에 처했으나, 최근 고현정 측과 제작사 측이 원만한 합의에 이르렀다고.
10 아시아
고미실 님께서 드디어 신국을 통치하십니다!

김성한 전 기아 타이거즈 감독,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의 일일 감독으로 출연. 김성한 전 감독은 지난 28일 전남 강진에서 천하무적 야구단에 다양한 야구 지식을 알려줬다고. 현재 ‘천하무적 야구단’은 김C의 퇴임으로 감독직이 공석이다.
10 아시아
다른 감독이 김C보다 야구를 잘 가르칠 수는 있겠지만, 김C처럼 야구를 사랑할 수 있게 만들 수 있을까요….

백지영, 지난 27일 서울 63시티 컨벤션홀에서 있었던 공연이 중단된 것에 대해 사과문 올려. 백지영은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공연에 관객과의 약속을 져 버리게 돼 죄송하다. 가수의 생명은 건강과 목일 텐데 제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한 저의 책임이 크다.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 드린다”며 자필로 사과문을 올렸다.
홈페이지
공연 후기 보면 건강이 문제가 아니던데요. (공연 전체를 CD 반주로 채우면;;;)

김남길, MBC 전체 내레이션 참여. 김남길은 지난 18일 방영한 ‘슬픈 열대 속으로’에만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이 다큐멘터리에 매력을 느껴 남은 세 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여성분들, 눈을 감아보세요. 비담하고 같이 아마존에 있는 겁니다…….. 그런데 악어가 와요!!!!! -_-+

한국콘텐츠진흥원 권호영 연구위원, ‘드라마 스타 참여의 효과와 지속성 분석’이라는 보고서에서 1994년부터 올해 8월까지 지상파 4개 채널을 통해 방송된 일반 드라마 852편을 분석한 결과 대체로 스타가 출연한 작품이 스타가 아닌 연기자가 참여한 작품보다 시청률이 높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권호영 연구위원은 “하지만 배우는 6편, 작가는 4편, PD는 6편까지 스타가 참여한 드라마가 시청률 효과를 얻었고, 그 이상은 크게 차별화 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장동건이나 배용준 같은 스타는 6편 출연하면 10년 지나니까요.;;;

윤여정, 김기영 감독의 영화 리메이크작에 출연. 전도연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이 드라마에서 윤여정은 집안일을 총괄하는 나이 든 하녀를 연기할 예정이라고. 윤여정은 김기영 감독의 와 에도 출연한바 있다.
보도자료
윤여정 선생님이 전도연에게 “내가 니 에미다”라고 해주세요!!!!!!

허참, 31일 방송되는 MBC 에서 이순재의 동생으로 출연. 허참은 이 날 방송에서 가족 행사의 진행은 도맡아 해야 하는 ‘진행병’에 걸린 인물을 연기해 이순재의 가족을 모아놓고 ‘오락관’을 진행한다고.
보도자료
게스트로 연말 숨고르기? ^^

그룹 빅뱅의 지 드래곤, 지난 29일 SBS 에서 노래를 부르던 도중 눈물 흘려. 지 드래곤은 자신의 솔로곡 ‘하트브레이커’를 부르던 도중 눈물을 흘렸지만, 눈물을 흘린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보도자료
눈물과 함께 다사다난한 한 해가 갑니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