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45RPM의 이현배, KBS <천하무적 토요일>의 ‘천하무적 야구단’ 촬영 중 팔 부상으로 수술 받아
의 ‘천하무적 야구단’ 촬영 중 팔 부상으로 수술 받아" /> 그룹 45RPM의 이현배, KBS 의 ‘천하무적 야구단’ 촬영 중 팔 부상으로 수술 받아. 이현배는 지난 21일 촬영 중 공을 던지다 오른쪽 팔 어깨와 팔꿈치 사이의 뼈가 부러지는 부상을 당했다고. 이현배는 당분간 ‘천하무적 야구단’의 보조 캐스터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아악! SK에서 박경완이 빠진 것 이후 가장 충격적인 부상이군요. ㅜ_ㅜ

류시원, 지난 23일 MBC 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자신이 KBS 출연 제의를 받은 것에 대해 “윤석호 PD께서 란 드라마를 준비하는데 같이 하자고 하셨다. 그래서 여배우가 정해졌냐고 물었더니 최지우 씨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한 달 전까지 같이 했잖아요. 그래서 좀 그렇지 않을까 말씀드렸다”고 말해. 또한 류시원은 ”드라마 놓친 것을 후회한 적은 절대 없다. 누가 했느냐와 결과를 누가 얻어 갔는지가 중요하다. 그 전에 누가 하려고 했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면 일본 한복판에 소매를 걷은 류시원의 동상이 세워졌을지도 ;;

김신영, 지난 17일 MBC 라디오 진행 중 갑작스런 통증으로 응급실에 실려갔던 것으로 알려져. 김선영은 급성 위염으로 인해 쓰러졌다고. 김신영은 현재 치료를 받아 건강에 큰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쾌유를 빕니다. 김신영이 위가 아플 정도면 얼마나 과로를… ㅜ_ㅜ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의 ‘떡고’ 캐릭터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열어. JYP엔터테인먼트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미지로 알려진 떡고 박진영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JYP의 수장 박진영의 ‘떡고’ 캐릭터와 콘셉트가 반영된 캐릭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한 손에 떡, 한 쪽 어깨에는 깝권이 매달린 떡고를 생각했… ^^;

서우, KBS 출연 확정. 는 문근영의 출연설이 알려진 작품으로, 서우는 이 작품에서 신데렐라 역을 연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서우는 올해의 알짜!

제작진, 강병규와 50대 초반 남성 고소. 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는 “제작진 중 한 명이 지난 14일 촬영장에서 강병규가 사주한 50대 초반 남성으로부터 폭행 당해 치아 2개가 부러지고 금이 가는 등 전치 5주 판정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강병규는 올해의 삼재구요.

CJ오쇼핑 온미디어 인수. CJ오쇼핑은 24일 오리온이 보유한 온미디어 주식 37.39%를 포함한 특수관계인 지분 55.2%를 4,345억 원에 인수했다고 밝혔다. 온미디어는 현재 투니버스, OCN, 슈퍼액션, 온게임넷, 온스타일 등의 케이블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현재 CJ오쇼핑의 자회사인 SO CJ헬로비전에는 260만 가입자가 있고, 온미디어 SO에는 56만이 가입한 상황이다.
보도자료
……………내년엔 어느 채널을 돌려도 MAMA를 볼 수 있겠군요.

신승훈, 지난 23일 MBC 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만날 수 있는 여성의 나이에 대한 질문에 “를 모르는 여성까지는 만날 수 있지만 를 모르는 여성을 이성으로 볼 수는 없다”고 말해. 는 1986년 작품이다. 또한 신승훈은 2010년을 ‘연애원년’으로 정했다고.
보도자료
를 DVD로 본 20대 초반? ^^;

붐, 국군방송 새 MC로 출연. 붐은 지난 22일부터 의 MC를 맡아 “48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공개방송 프로그램을 맡아 영광이다. 온몸을 던져 우리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특 고정 출연입니까? ^^

팀 로빈스와 수잔 서랜든 이혼. 미국의 각종 연예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 여름 23년간의 동거관계를 끝내고 결별한다고 보도했다.
US위클리
노래 한 곡 듣죠. 김윤아가 부릅니다. ‘Blue Christmas’ (하지만 다른 분들은 메리 크리스마스!)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