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의 전 임직원 3명, 지난 2004년부터 2008년까지 25억 원을 횡령...
YG엔터테인먼트의 전 임직원 3명, 지난 2004년부터 2008년까지 25억 원을 횡령...
YG엔터테인먼트의 전 임직원 3명, 지난 2004년부터 2008년까지 25억 원을 횡령한 것으로 알려져. 이들은 회사에 재직하던 동안 소속가수의 방송 출연료와 행사 출연료 등을 차명 계좌로 송금하는 등의 수법으로 25억 원을 횡령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검찰은 이 사건이 양현석과는 관련이 없고, 일반적인 횡령 사건으로 보고 수사 중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패밀리’였던 가수들을 현금인출기로 사용했군요. (대체 어떻게 해야 그 돈을;;;;;;)

과거 MBC 의 ‘사모님’에 함께 출연했던 김미려와 김철민, 최근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이들은 최근 몇몇 언론에서 보도한 교제설에 대해 “예전에 둘이 사귀긴 했다. 하지만 지금은 헤어진 상태고, 친한 동료 사이 관계일 뿐”이라고 밝혔다.
10 아시아
회장님의 눈을 피해 도망쳤던 둘은 결국 생활고의 벽을 넘지 못하고….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 잡지 과의 인터뷰에서 KBS 에 대해 “대본도 없고 출연진들이 자급자족 하는 프로그램이라서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다. 다만 직접 구덩이를 파서 만든 화장실은 도저히 못 쓰겠더라. 그래서 촬영할 때 물도 안마시고 내내 참다가, 서울 올라가면 해결한다”고 말해.
보도자료
이 기사를 본 곰태우는 나르샤에게 하루 종일 밭일을 시킨 뒤 김치찌개와 수육을 내놓는데…..

이경실, 1일 방영하는 KBS 에 출연해 “예전에 연예인의 집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에 김현철이 출연했다. 그런데 자기 집이 아니라 부모님의 집을 공개하더라. 궁금해서 물어봤더니 사실 집에 왔다 갔다 하는 분이 있다고 말하더라”고 말해.
보도자료
김현철에게도 사생활을! ㅜㅜ

그룹 슈가에서 활동했던 탤런트 한예원, 1일 방영하는 SBS 에서 “그룹 활동 당시 한창 활동하던 시기였지만 제대로 먹지를 못해 우리는 모두 팔을 걷어붙이고 길에 떨어진 은행을 주워왔다. 그걸 먹으며 우린 겨우 주린 배를 채웠다”고 말해.
보도자료
가요 프로그램 대신 에 출연해야 했단 건가요.;;;;;

톰 크루즈의 아내인 배우 케이티 홈즈, 최근 자신의 딸 수리 크루즈가 힐을 신은 것을 비난하는 여론에 대해 문제없다고 밝혀. US매거진 인터넷판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는 “수리가 신는 힐은 아이용 볼룸댄스 신발이다. 수리가 그 신발을 신고 춤추고 노래하는 걸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다.
US매거진
힐을 신든 안 신든 벌써부터 셀러브리티로 살아야 한다는 게……

박중훈과 강수연, 임권택 감독의 101번째 영화 에 출연. 박중훈은 1일 의 제작 발표회에서 “강수연과는 22년 전에 에 같이 출연했는데 이렇게 40대가 돼서 좋은 영화에서 다시 만나니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영화에서 박중훈은 한지의 매력에 점점 빠져드는 남자로, 강수연은 한지를 찍는 전문 다큐멘터리 감독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두 사람이 만나는 첫 신에서 청재킷 입고 빨간 머플러 두르고 만나는 겁니다!

MBC , 지난 30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35.3% 기록. 이는 전회보다 1.2% 상승한 수치다. KBS 은 5.9%, SBS 은 4.3%.
보도자료
예전처럼 비담과 유신이 휙휙 뛰어다니는 것 좀 보고 싶은데….

정준하, 한 매체에서 자신이 MBC 에서 있었던 논란에 대해 “억울하다”고 말한 보도에 대해 부인. 정준하는 “속상하다고 한 적은 있어도 억울하다는 말은 한 적 없다. 또한 당시 문제의 매체와 인터뷰한 적도 없다”고 밝혔다.
10 아시아
…..정준하는 쩌리짱이 아니라 뭘 해도 비호짱으로 역변 해 버린 걸까요?

비욘세, 영국인이 뽑은 미국 최고의 팝스타에 선정. 할리우드 연예 매체 스타펄스에 따르면 비욘세는 10만 명 이상이 참가한 이 투표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마돈나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고.
스타펄스
비욘세는 서있기만 해도 세계정복이죠!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