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토요일
천하무적 토요일
KBS <천하무적 토요일>, ‘천하무적 야구단’ 단독 편성으로 변화. <천하무적 토요일>은 함께 방영하던 ‘삼촌이 생겼어요’를 폐지하고 다음달 12일부터 ‘천하무적 야구단’을 80여분 방영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삼촌이 생겼어요’의 폐지보다는 ‘천하무적 야구단’의 확대다. 40분간 방송에 야구경기 등 모든 것을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것보다 보다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의미”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야구는 타임아웃이 없는 경기니까요!!!

개그우먼 이성미, 7년간의 캐나다 생활 마치고 귀국. 지난 2002년 아이들의 유학을 위해 캐나다로 갔던 이성미는 오는 9월 영구 귀국할 예정이다. 이성미의 방송 복귀 여부는 아직 미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세바퀴>에 출연해서 이경실이 일어서서 인사하는 거 한 번 봅시다!

KBS <아가씨를 부탁해>, 지난 26일 TNS미디어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6.4% 기록. SBS <태양을 삼켜라>는 14.8%. MBC <혼>은 9.8%.
보도자료
요즘 수-목에서 제일 기다려지는 건 드라마가 아니라 <황금어장>과 <해피투게더>네요.

최강희, 지난 26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혹시 불같은 사랑을 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연예인 남자친구와 함께 잘 다녔다. 그런데 사람들이 별로 관심이 없더라. 그동안 3명과 사귀어 본 것 같은데 그 중 두 명이 연예인이었고, 각각 3,4년 정도 사귀었다”고 말해. 또한 최강희는 이별에 대해 “당시 그 사람이 많이 아파했다는 것도 알았고, 사랑하기 때문에 헤어진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4차원이 아니라 말을 조금 조용하게 하는 사람이던데요.

이효리, 지난 26일 SBS <한밤의 TV연예>에 출연해 자신의 연기 도전에 대해 “연기는 때가 아니다. 다만 매력 있는 분야이니 만큼 연기가 너무 하고 싶다”고 말해. 이효리는 최근 드라마 중 연기하고 싶은 배역으로 SBS <스타일>의 김혜수를 꼽았다.
보도자료
30대의 기획사 사장님으로 출연해서 연습 안하는 연하의 남자 아이돌 볼을 잡아당기면…

MBC, 오는 9월 5일부터 프로그램 개편. 이에 따라 임성한 작가의 주말 드라마 <보석 비빔밥>은 밤 9시 45분에, 토요일에 방영되는 <세바퀴>와 <시사매거진 2580>은 각각 10시 45분으로 시간을 바꿔 방영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보석 비빔밥>이 ‘따뜻한 홈드라마’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

그룹 2PM의 재범과 카라의 니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노다지’에 출연. 오는 30일부터 정규 방송되는 이 코너에서 재범과 니콜은 가수 이성진, 김제동, 조혜련, 신정환, 황보, 김나영 등과 함께 우리의 문화 유산을 찾을 예정이다.
보도자료
한국어, 영어, 니콜어, 재범어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이 되겠군요.

그룹 소녀시대의 제시카, 오는 11월 14일부터 공연하는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이 뮤지컬에는 제시카 외에도 이하늬와 김지우 등이 트리플 캐스팅됐다.
보도자료
소녀시대-냉면-뮤지컬. 제시카는 골격이 티타늄 합금으로 만들어졌을 거예요.

마이클 잭슨 생존설. 지난 25일 <시카고 트리뷴>은 동영상 전문 사이트 라이브리크(Liveleak.com)를 인용, 한 네티즌이 마이클 잭슨과 닮은 남자가 시체검시소를 나서는 영상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시카고 트리뷴
믿고 싶은 소문이란 이런 거군요…….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사장, 남규리가 코어콘텐츠 미디어에 들어가지 않겠다고 한 것에 대해 독자 행보를 좌시하지 않겠다고 말해. 남규리는 엠넷미디어와의 전속 계약이 종료된 뒤 코어콘텐츠미디어와 계약하지 않고 씨야에서 탈퇴를 선언했다. 김광수 사장은 “남규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신뢰를 저버렸다”고 주장했다.
보도자료
가수를 활동시키려면 신뢰 이전에 계약을 해야.;;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