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 결혼. 이영애는 지난 24일 미국에서 재미교포인 정 모 씨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영애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동인 측은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교포인 정 씨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미국에서 결혼했다.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연기자로서 공식적인 기자 회견을 통하여 결혼을 발표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나 가족들이 조촐하고 조용한 결혼식을 원했기에 공개 발표를 하지 못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 결혼 후 생활 근거지는 미국이 될 것이고, 연기생활은 좋은 작품이 있다면 결혼 전과 동일하게 활동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축하부터 드려야 하는데, 일단 정신 좀 차리구요.

AP통신, 24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검시소 당국자의 발언을 근거로 “마이클 잭슨의 시신을 부검한 결과 치사량 수준의 마취제가 발견됐다. 프로포폴 등 적어도 두 가지 이상의 강력한 진정제가 사망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됐다. 사법당국을 통해 조만간 주치의 콘라드 머레이 박사를 살인 혐의로 기소할 예정”이라고 보도. 현재 용의자인 콘라드 머레이 박사는 혐의를 강력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지금 우리는 매트릭스에서 살고 있을 거예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되니까요.

김민종, 방송인 겸 경희대 국제교육원 교수 박정숙과의 교제설에 대해 부인. 최근 한 매체 두 사람이 CF촬영 도중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김민종의 소속사측은 “김민종 씨가 박정숙 씨와는 광고 건으로 처음으로 만났고 그저 좋은 동료이자 선후배일 뿐이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 분은 이젠 좋은 분 만나길 바랄 사람들이 더 많은 거 같아요. ^^;

손태영, 24일 SBS <야심만만>에서 “김성수가 연락해서 처음 만나는 자리를 마련했을 때는 가수 이상우인 줄 알았다. 사실 처음에는 거절했다. 아직은 남자를 만날 때가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해. 또한 손태영은 “결혼 후 권상우가 너무 잘해줘서 지금은 땡 잡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 다시 태어나도 권상우와 결혼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권상우는 땡 잡은 거고, 이상우는 땡인 건가요. ㅜ_ㅜ

MBC <선덕여왕>에 출연 중인 탤런트 강지후, CF모델 배성희와 교제 중. 두 사람은 중앙대 대학원에 재학 중으로, 대학원을 함께 다니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지후는 <선덕여왕>에서 화랑 임종을 연기 중이다.
보도자료
축하합니다. 미실의 눈을 피해 예쁜 사랑하세요. ^^;

MBC <선덕여왕>, 지난 25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0.3% 기록. KBS <2009 전설의 고향>은 6.5%, SBS <드림>은 4.9%.
보도자료
유신, 알천, 월야, 비담은 신라의 미남 파벌 ‘화사’(花四)를 결성하는데….

故 최진실의 유골을 갖고 있다며 1억 원을 요구한 남성 체포. 경기도 양평경찰서는 이 남자는 유골함의 용의자에게 3300만 원의 신고 보상금이 걸려있다는 뉴스를 보고 故 최진실의 유골을 갖고 있다면서 갑산공원묘역측을 협박해 돈을 타내려 했다고.
보도자료
인구는 줄고 있는데 왜 찌질이의 숫자는 늘어나고 있는 걸까요?

가수 AJ, 그룹 비스트(B2ST)의 멤버로 들어가. 비스트는 그룹 빅뱅의 멤버를 뽑는 리얼리티 쇼에서 마지막에 탈락했던 장현승 등이 소속된 6인조 그룹이다. AJ는 “혼자 활동할 때보다 외롭지 않고 많은 힘이 된다. 진짜 데뷔하는 것 같고 더 설레고 긴장 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룹 이름과 멤버만 보면 실미도 지옥훈련하고 와서 덤블링 3회전 후 하이킥으로 무대 천장을 뚫고 나와야할 것 같은 스멜이군요.

최강희,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 출연. 최강희는 최근 진행된 ‘무릎 팍 도사’ 녹화에서 “4차원 이미지가 부담된다”는 고민을 들고 나왔다고.
보도자료
부담되신다면 미니홈피 사진을 조금 다른 스타일로 올리시면……

윤상현, 그룹 부활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디지털 싱글로 발매. 윤상현은 MBC <내조의 여왕>에서는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불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보도자료
이러다 김태원의 연관 검색어에 이승철 대신 윤상현이 오를지도…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