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박상원, 17일 오전 음주운전으로 적발, 면허 정지 처분 받아.
탤런트 박상원, 17일 오전 음주운전으로 적발, 면허 정지 처분 받아. 이에 대해 박상원 측은 “국민들께 송구스럽고 죄송할 따름이다. 책임을 통감한다. 적은 량의 음주라 대리 운전을 생각하지 못했다”고 입장 표명. 박상원은 새벽 0시 50분경 올림픽고속도로 염창IC 부근에서 자신의 차량을 몰고 가다 음주단속에 적발, 혈중알콜농도 0.081% 상태에서 운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박상원은 SBS <드림>에 계속 출연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 분 요즘 악역 전환 하시더니…….

故 최진실, 지난 15일 분묘에 있던 유골함 도난당해. 이에 대해 경찰은 분묘 옆에 비치된 방명록과 빈 소주병, 분묘 등에서 지문을 채취해 범인의 신원을 추적 중이다. 현재 가족들에게 금품 요구 및 협박 요구는 없고, 가족들은 현재 “(유골함을) 제자리에 돌려만 주면 어떤 책임도 묻지 않겠다. 진실이가 편히 쉴 수 있도록 제발 돌려 달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보도자료
정말 고인이 죽어서라도 쉴 수 있게 해줄 수 없는 겁니까?

SBS <스타일>, 지난 15일과 16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6.9%와 19.6% 기록. <스타일>은 첫 방송 후 10% 후반대의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보도자료
<스타일> : 박기자가 나올 때 – 엣지있는 칙릿 드라마
박기자가 없을 때 – 밋밋한 옛날 트렌디 드라마


최근 교제 사실을 밝힌 길과 박정아, 17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 출연해 “비밀연애를 하면서 영화관 갈 때는 헬멧을 쓰고 간 적도 있다”고 말해. 박정아는 “길의 스쿠터를 타고 영화관에 도착해 헬멧을 쓴 채로 걸어갔다. 그 상태로 한명은 티켓을 사고 한명을 나쵸를 사서 상영관 앞에서 만났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그건 둘이 사귄다고 광고하는 거잖아요!;;;;

영화 <트와일라잇>에 출연한 영화배우 로버트 패틴슨, 17일 (한국시간) 미국 연예 사이트 할리스쿱과의 인터뷰를 통해 “트위터 같이 새로운 문명기술은 견디기 힘들다. 20분도 채 되지 않아서 관중들이 내 주변으로 몰려든다. 나는 20분 이상을 같은 장소에서 머무를 수 없다는 걸 알았다. 이제는 평범한 생활이 어땠는지 기억조차 나지 않는다”고 말해.
할리스쿱
그러게 좀 덜 매력적인 뱀파이어를 연기하지 그랬어요 (…..)

탤런트 이민영, 전남편 이찬이 분쟁을 정리하자고 한 것에 대해 17일 “더 이상 법정공방이 진행되는 동안 또다시 사랑하는 가족과 지인들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과 루머로 상처와 고통을 받도록 하고 싶지 않다. 이민영 측 역시 이찬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을 취하할 것이다. 다만 이찬 측이 앞으로 두 번 다시 언론이나 제3자를 통해 이민영 측에 대한 비방이나 진실을 왜곡하는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문서화해 주기를 바란다”고 밝혀.
보도자료
같이 산 세월보다 법정에서 본 세월이 더 많았던 옛 부부의 이야기가 드디어 끝나는군요.

KBS 아나운서실, 17일 박지윤 전 아나운서가 지난 15일 KBS <연예가 중계>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 소식을 인터뷰한 것에 대해 “프리랜서 전환 아나운서의 자사 방송의 3년간 출연금지 위반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혀. 아나운서실은 박지윤의 출연에 대해 KBS 노사가 합의한 아나운서 출신 프리랜서의 출연에 관한 규정 위반이 아니냐는 논란이 인 것에 대해 “프리랜서 전환 아나운서 3년 출연금지 규정은 영리를 목적으로 진행을 하는 것을 막고자 하는 것이다. 박지윤 전 아나운서는 <연예가중계>가 그의 결혼 소식을 위해 취재를 한 것이므로 이번 사안은 노사협의회 합의서 내용을 어긴 것으로 보기 어렵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연은 해도 출연료는 받지 말란 건가요? ^^;

영화 <국가대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전국 677개 스크린에서 91만 3447명의 관객을 동원, 지난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2위는 <해운대>. 현재 <국가대표>는 400만 관객을 동원중이다.
보도자료
비인기 종목 선수들은 끈질겨야 살거든요.

그룹 지누션의 션, 지난 16일 MBC <일요 인터뷰 인(人)>에 출연해 탤런트 정혜영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존경하는 목사님 가족이 아들만 넷이다. 그런데 그 모습이 완벽한 가정의 모습이었다. 친구처럼 지내는 목사님과 아이들을 보면서 완벽한 가정은 4명의 아이들이 있어야 되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넷째까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아내도 동의했다. 그런데 우리 둘이서 골고루 사랑을 주면서 4명의 아이를 키우는 게 가능할까 라는 걱정도 앞선다”라고 말해.
보도자료
한국에서 아이 넷 낳아서 키울 수 있으면 그게 행복이에요 ㅜㅜ

일본 그룹 B`z, 새 싱글 ‘イチブトゼンブ/ DIVE’, 최근 오리콘 싱글 차트 1위 기록하며 1990년 이후 20년 연속 싱글 1위 기록 세워. 이밖에도 B`z는 싱글 총 판매량 일본 역대 1위, 오리콘차트 1위~11위 동시 달성 등 엄청난 기록들을 가지고 있다.
보도자료
신승훈이 데뷔할 때 쯤 활동을 시작해서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가 2NE1을 데뷔시킬 때까지 1등인 거군요 (……)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