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오는 5월 3일부터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공포영화 제작소’에 출연. 소녀시대는 매 회마다 특별 연기 선생님을 모시고 새로운 방식의 연기 훈련과 자질 테스트를 받으며, 이 모든 과정에서 최고의 호러퀸으로 뽑힌 소녀시대 멤버가 공포영화 주인공으로 선발된다.
보도자료
소녀시대가 비명 지르는 모습을 잔뜩 보여주는 코너라는 건가요!

일본 인기 그룹 스마프의 멤버 쿠사나기 츠요시, 23일 공연외설 혐의로 체포. 아사히신문에 따르면 쿠사나기는 이날 새벽 도쿄도 미나토구의 공원에서 알몸으로 소란을 피우다가 현장에서 붙잡혔다고.
보도자료
‘형, 아이돌이잖아요 ㅜㅜ vs 아이돌 20년 살다 보면 일탈도 하고 싶겠지’의 미묘한 감정사이.

KBS <꽃보다 남자>의 F4, 엠넷닷컴을 통해 28일 공개되는 25분 분량의 뮤직드라마에서 <꽃보다 남자>의 5년 뒤를 보여줘. 이 뮤직비디오는 F4 멤버들의 외전 형식을 띠고 있는 작품으로, 각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등장한다고.
보도자료
송우빈은 6분 15초 이상 나와야 해요!

그룹 쥬얼리와 V.O.S의 소속사 스타제국의 신주학 대표, 지난 22일 방영된 M.net 오피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국의 아이들>에서 “지난해 쥬얼리가 ‘원 모어 타임’으로 음원 대상을 받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치다보니 주위에서 돈을 많이 번 줄 안다. 하지만 실상은 다르다. 총 54억 원의 매출이 발생했는데 이 가운데 이동통신업체, 중간 콘텐츠 공급업체, 유통업체 등에 떼어주고 나니 실제 남은 돈은 8억 원 정도에 불과했다”고 말해.
보도자료
보도자료 버전 : 쥬얼리 대박
리얼리티 쇼 버전 : 돈 없어요

서장훈, 오는 5월 자신과 결혼하는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라디오 <오정연의 3시와 5시 사이>에 28일 출연.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그 동안 알려지지 않은 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얘기해줄 예정이다.
보도자료
봄은 만물이 오글거리는 계절. 아하하하하하하 (….)

브리트니 스피어스, 동성애자의 결혼식을 지지. 영국 연예 사이트 디지털스파이는 23일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트위터에 브리트니가 “사람들은 이성애가 아닌 사랑을 하는 사람들도 행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사랑은 사랑이다”라고 한 발언을 보도했다.
보도자료
사랑은 사랑이다!

MBC <신데렐라맨>, 22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6% 기록. SBS <카인과 아벨>은 19.4%, KBS <미워도 다시 한 번>은 15.5%.
보도자료
권상우는 앞으로 ‘신데렐라’나 ‘사랑’이나 ‘슬픈’ 이런 제목 붙을 작품은 피하는 게 좋을지도…

가수 휘성, 23일 M.net <휘성의 프리 스타일 쇼: 휘성의 Pre-Star 1 Show> 진행. 휘성은 이 프로그램에서 대형스타와 아이돌 가수에 묻혀 대중들에게 자신의 음반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조차 얻지 못하는 재능 있는 신인가수들에게 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 준다고.
보도자료
후배들 기르는 것도 좋지만 휘성이 무대를 휘젓는 모습도 더 많이 봤으면 좋겠군요. ^^; (‘인섬니아’ 너무 짧게 활동해서 아쉬웠던..)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오는 25, 26일 잠실 한화전에서 탤런트 신애와 장서희를 시구자로 초청. 특히 장서희는 평소 김현수 선수를 가장 좋아하는 두산 팬으로 유명하다고.
보도자료
그럼 뭐해요. TV로 못 보는데. ㅜㅜ

SBS <아내의 유혹> 제작진, 한 매체가 결말을 공개해 당혹. SBS 드라마국 관계자는 “보안유지를 해왔던 결말이 공개돼 당황스럽다. 드라마가 관심을 받다보니 이런 일이 빚어진 것 같다. 결말 중 특정 사건이 유출돼 유감이다”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결말을 알았는데도 그런가 보다 하는 이 기분은…..

글. 강명석 (two@10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