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혜성 / 사진=KBS2 방송화면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혜성 / 사진=KBS2 방송화면
KBS 아나운서 이혜성이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속마음을 꺼내놨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 5%(2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 는 2.8%(2부)를, JTBC ‘슈가맨’은 3.792%,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2.889%를 기록했다. 이로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밤 동 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가장 눈길을 끈 편셰프는 뉴페이스 KBS 이혜성 아나운서.특히 전현무와의 열애 공개 후 어디에도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정일우는 “’해피투게더4’ 촬영장에서 만난 전현무가 ‘우리 그 친구 잘 부탁한다’고 했다”고 제보했다. 전현무가 연인 이혜성을 적극 응원하며 애정을 과시한 것.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비롯해 그가 만나는 많은 사람들이 열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연애해서 좋겠다는 말에 이혜성은 “(열애 관련 이야기가 나오면)아직은 뻔뻔하게 못 받아치겠다. 유난 떠는 것처럼 보일까봐..”라고 고백했다.

일은 물론 요리도 운동도 먹방도 최선을 다해서 똑똑하게 해내는 이혜성의 일상은 놀라움 그 자체였다.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실제로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이혜성’이 올랐다. 첫 등장부터 다양한 반전매력과 함께 화제성까지 제대로 터뜨린 이혜성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어떤 메뉴를 개발할지 기대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