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엑스원 조승연./ 텐아시아 DB
그룹 엑스원 조승연./ 텐아시아 DB
그룹 엑스원 조승연이 팀 해체 소식 이후 “멋진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고맙다”는 심경을 밝혔다.

조승연은 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명으로서의 발걸음은 멈췄지만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는 저희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2019년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받은 만큼 돌려드릴 수 있는 조승연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엑스원은 최근 공식 해체됐다.

◆ 다음은 조승연 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옆에서 같이 웃고, 같이 울어주며 그 누구보다 멋진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기대하셨던 모습으로 돌아올 수 없기에 실망하실 수도 속상하실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 여러분들 곁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외동이지만 형제 같은 동생들, 형 때문에 많은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멤버들과 활동하면서 많은 경험을 했습니다.

그런 저희들을 좋아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도 더 열심히 활동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멤버들 모두 여러분 생각 많이 하고 그만큼 보여주고 싶어하는 것도 많아서 준비도 열심히 했어요. 11명으로써의 발걸음은 멈췄지만, 보이지 않는 끈으로 연결되어 있는 저희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곁에서 항상 많은 감동을 줄 수 있는 제가 되도록, 어떤 모습으로든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수 있도록 좋은 모습으로 금방 나타나겠습니다.

2019년 최고의 순간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고, 여러분들게 받은 만큼 돌려드릴 수 있는 조승연이 되겠습니다.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아프지 말고 감기 조심하세요.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