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스토브리그’ 박은빈./ 사진=SBS 방송화면
‘스토브리그’ 박은빈./ 사진=SBS 방송화면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박은빈이 남궁민, 조병규와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박은빈은 여성 최초이자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장 이세영 역을 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스토브리그’ 5회에서는 용병 선발을 위해 미국으로 떠났던 세영, 승수(남궁민 분), 재희(조병규 분)의 모습이 담겼다. 눈여겨본 선수였던 마일스와 차선책이었던 그리핀과의 계약 역시 성사하지 못한 드림즈의 선택은 바로 현지 코디네이터를 맡았던 길창주(이용우 분)였다. 메이저리그에서 꽤 좋은 성적을 남겼지만 병역 기피로 귀화한 선수 길창주를 알아본 세영과 승수는 그를 용병으로 데려오는 것에 문제가 없음을 확인, 50만 달러에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생각지 못한 전개로 재미와 긴장감을 선사했다.

용병 계약을 진행하는 데 있어 승수의 냉철한 시각과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발언들이 돋보였지만 세영과 재희도 한몫했다. 특히 세영은 지치지 않는 열정과 운영팀장다운 예리한 시선으로 성공적인 용병 계약에 큰 도움이 됐다. 남궁민의 사이다 연기와 더불어 박은빈 역시 똑 부러지는 이세영 역을 제대로 담아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박은빈의 정확하고 명쾌한 딕션과 특유의 화사하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다.

‘스토브리그’ 6회는 오늘 SBS 연예대상 생방송으로 인해 결방한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