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가수 전상근./ 텐아시아 DB
가수 전상근./ 텐아시아 DB
가수 전상근의 소속사 스튜디오 오드리도 25일 “(가수 박경의)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법률적 검토를 거쳐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박경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됐다.

이에 바이브, 임재현, 송하예는 법적 절차에 따라 강경 대응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25일 밝혔다.

스튜디오 오드리는 “현재 온라인에 지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자료를 취합한 뒤 강력하게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다음은 스튜디오 오드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가수 전상근 소속사입니다.

지난 24일 모 가수가 제기한 저희 아티스트에 대한 사재기 의혹은 전혀 사실무근임을 말씀드립니다.

해당 가수가 사실관계 확인없이 당사의 아티스트를 공개적으로 지칭하며 명예를 현저히 훼손한 것에 대하여 매우 유감을 표하며, 당사와 전상근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법률적 검토를 거쳐 강경 대응할 방침입니다.

또한 현재 온라인 상에 지속되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적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자료를 취합한 뒤 강력하게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가수 전상근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