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퀸덤’ 방송 화면./사진제공=Mnet
‘퀸덤’ 방송 화면./사진제공=Mnet
그룹 (여자)아이들이 Mnet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선보인 ‘LION'(라이언)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31일 오후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해당 영상은 공개 12시간 만인 1일 오전 11시 기준 조회수 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 영상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함께 공개된 다른 경연팀의 무대 영상 대비 압도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는 ‘퀸덤’ 1차 경연에서부터 이어온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실감케 했다.

이날 방송된 ‘퀸덤’에서 (여자)아이들은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고 돌아온 여왕의 성대한 환영식’이라는 콘셉트를 ‘라이언’ 무대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화려하게 장식된 금빛 의상과 사자의 움직임을 표현한 안무는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지난달 25일 정오 공개된 ‘라이언’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재진입하며 역주행에 시동을 걸었다.

‘퀸덤’의 10주간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리더 소연은 (여자)아이들을 대표해 “멤버들과 함께 만들고 고민하는 시간 자체가 너무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나도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만들어 가는 아이들이 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