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MC몽. / 제공=밀리언마켓
가수 MC몽. / 제공=밀리언마켓


가수 MC몽이 25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정규음반 ‘채널8(CHANNEL8)’을 발매한다.

‘채널8’은 지난 3년간 MC몽이 하고 싶었던 솔직한 이야기와 들려주고 싶었던 다양한 음악을 ‘채널(CHANNEL)’이라는 주제로 풀어낸 음반이다. MC몽만이 들려줄 수 있는 특색있는 음악과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녹여냈다고 한다.

‘인기’와 ‘샤넬’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상반된 분위기의 두 노래로 듣는 재미를 높인다. ‘인기’는 MC몽의 젊은 날의 반성과 후회를 담아 ‘인기란 결국 대중에게 답이 있다’라는 메시지를 녹였다. 여기에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세 가수로 떠오른 송가인과 MC몽과 같이 밀리언마켓에 소속된 가수 챈슬러가 피처링이 참여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샤넬’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로, 각자에게 지옥이 존재하지만 그 안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며 늘 반짝이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소설처럼 완성한 곡이다.

이 외에도 수란, 양다일, 쿠기, MOON, 지젤 등 실력파 음악인들이 이번 MC몽의 새 음반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밀리언마켓의 관계자는 “지난 작품에 이어 MC몽 특유의 감각이 깃든 곡으로 가득 채워 모든 곡이 타이틀곡 수준의 완성도를 자랑한다”고 자신했다.

이와 함께 MC몽은 음반 발매 당일인 25일과 오는 26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