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비투비 임현식의 솔로 앨범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 임현식의 솔로 앨범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 멤버 임현식의 ‘우주’를 테마로 한 콘셉트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임현식은 6일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랑데부(RENDEZ-VOUS)’의 세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석산이 있는 사막을 배경으로 우주복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거나 생각에 잠겨 있는 임현식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현식이 데뷔 7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랑데부’는 ‘우주’를 메인 테마로, 특히 우주 공간에서 일어나는 만남과 연결에 대한 고찰을 담은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DEAR LOVE’는 임현식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장르의 곡으로, 시적인 가사와 편지식 구성이 특별함을 더한다.

그간 비투비의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히트시키며 작사, 작곡 실력을 입증한 임현식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DEAR LOVE’를 비롯한 전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임현식의 첫 번째 미니앨범 ‘랑데부’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