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그룹 업텐션 4주년 기념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 4주년 기념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의 데뷔 4주년 자필 메시지가 공개됐다.

데뷔 4주년을 맞은 업텐션은 10일 공식 SNS 채널에 4주년 축하 메시지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19년 9월 10일, 오늘은 따로 또 같이의 모습이지만 4년 동안 함께 한 10명의 멤버들과 그 길을 같이 걸어준 팬들 모두 감사합니다. 데뷔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라는 4주년 축하 멘트와 함께 업텐션 멤버들의 첫 재킷 촬영 사진을 담겨있다.

그룹 업텐션의 자필 메시지./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의 자필 메시지./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또 다른 사진은 4년 동안 자신들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전하는 업텐션 멤버들의 자필 메시지다. 리더 진후는 “함께해준 4년 행복했어요. 더 오래 봐요. 고맙고 사랑해요”라며 진심 어린 감사함을 전했다.

규진은 “허니텐, 항상 웃게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저도 곁에서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지켜봐 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해요”라며 팬클럽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고, 다른 멤버들도 “여러분의 행복이 되어드릴게요” “행복으로 보답하겠다” “외롭지 않게 옆자리 지켜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적었다.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은 지난달 22일 새 미니앨범 ‘The Moment of Illusion’(더 모멘트 오브 일루전)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Your Gravity’(유어 그래비티)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최근 활동을 마무리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