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나몰라패밀리 핫쇼’./ 사진제공=나몰라패밀리
‘나몰라패밀리 핫쇼’./ 사진제공=나몰라패밀리
개그 공연 ‘나몰라패밀리 핫쇼’가 새로운 시즌인 시즌4로 돌아온다.

나몰라패밀리(김경욱, 김태환, 고장환)는 SBS ‘웃찾사’에서 ‘나몰라패밀리’‘쑥대머리’‘초코보이’ 코너를 선보이며 2006년 SBS코미디대상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다. ‘너만 볼래’‘사랑해요’‘붙잡아도’‘사랑이 그렇게 쉬워’ 등의 곡도 발매했다.

이후 기존 코너식 개그 공연의 틀을 깨고자 나몰라패밀리만의 쇼 창작에 매진한 결과 2012년 시즌1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대학로에서 가장 사랑받는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멤버 고장환은 “오케이~ 잘 모르겠어요~”를 유행시키며 2018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개그맨’ 상을 수상했다.

‘나몰라패밀리 핫쇼’는 지난해 인터파크 콘서트 부문 연간 예매 순위 톱5에 들고, 재관람율 1위를 자랑할 정도로 ‘한번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보는 사람은 없는 공연’으로 자리잡았다. 지난 시즌 모두 연일 매진됐다.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다시 찾은 관객들은 “매회 다른 이야기가 나오고 다른 상황이 펼쳐지기 때문에 매일 봐도 즐겁고 새롭다”는 평을 쏟아냈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나몰라패밀리가 원조 ‘개가수'(개그맨+가수) 답게 기존곡과 새 시즌을 위해 새롭게 발매한 신곡 무대도 선보인다고 한다.

나몰라패밀리 측은 “한겨울에도 에어컨을 가동할 수밖에 없는 공연인 만큼 가만히 앉아서 단순히 개그 공연을 보러 온다는 생각은 버리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체력과 오픈 마인드를 준비하고 오는 것이 좋다”고 귀띔했다.

이어 “한 번 보면 반드시 다시 찾게 된다는 치명적 매력의 나몰라패밀리와 함께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핫!한 쇼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자신만만하게 예고했다.

‘나몰라패밀리 핫쇼 시즌4’ 티켓은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