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호텔 델루나' OST 흥행 주역 로코베리, 오늘(13일) 신곡 '너에 대한 모든 것' 발표
로코베리의 신곡 ‘너에 대한 모든 것’ 뮤직비디오. / 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의 신곡 ‘너에 대한 모든 것’ 뮤직비디오. / 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듀오 로코베리(로코·코난)의 새 싱글 음반이 13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지난 6월 발표한 ‘너의 밤은 안녕하니’ 이후 약 2개월 만이다.

‘너에 대한 모든 것’은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뒤 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JTBC ‘바람이 분다’, tvN ‘아스달 연대기’ 등에 출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성철이 출연했다.

로코베리는 자신들의 음반뿐만 아니라 여러 드라마 OST를 만들어 사랑받는 팀이다. ‘태양의 후예’와 ‘도깨비’ OST에 참여했다. 윤미래의 ‘얼웨이즈(ALWAYS)’, 첸·펀치의 ‘에브리타임(Everytime)’,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아이 미스 유(I Miss You) 등이 있다.

최근에는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인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벤의 ‘내 목소리 들리니’, 폴킴의 ‘안녕’까지 프로듀싱을 맡아 흥행 주역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신곡에는 어떤 매력과 감성을 녹였을지 주목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