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로코베리 싱글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로코베리 싱글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하얀달엔터테인먼트


밴드 로코베리가 새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

12일 소속사 하얀달엔터테인먼트는로코베리가 오는 13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너에 대한 모든 것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드라마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등의 OST에 참여하며 히트곡을 탄생시킨 로코베리는 명실상부 OST 장인으로 등극한 밴드다. OST 히트에 이어 자신들의 싱글 앨범너에 대한 모든 것을 발매하는 만큼 기대가 커지고 있다.

너에 대한 모든 것은 사랑하는 연인과 헤어진 뒤 그에 대한 그리움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감미로운 감성을 전하는 곡이다.

특히 지난해 1월 종영한 tvN 드라마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법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성철이 앨범 재킷 이미지는 물론 뮤직비디오에 함께했다.

로코베리는 그간태양의 후예‘ OST 윤미래의 ‘ALWAYS’, &펀치의 ‘Everytime’, ‘도깨비‘ OST 에일리의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소유의 ‘I Miss You’를 연속 히트시킨데 이어 작곡, 편곡에 참여한호텔델루나‘ OST 거미의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까지 히트시키며 주목을 받았다.

지금까지 자신들의 앨범에서 매니아적인 음악들을 선보여 왔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많은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최대한 공감할 수 있는 노래를 만들었다고 한아.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