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의 운동.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의 운동. /사진제공=MBC
MBC ‘나 혼자 산다’의 박나래가 다이어트를 위해 특별한 서울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2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은 박나래가 체중 감량을 위해 걷기 운동을 선택한다. 의욕 충만한 모습은 안방극장에 폭소를 안길 예정이다.

박나래는 절친 홍현희와 네온컬러의 옷을 맞춰 입고 칼로리를 태웠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보면서 심하게 좋아졌다는 칭찬(?)했다. 하지만 열심히 운동하자는 의지와는 다르게 몸이 따라주지 않았다.

칼로리를 불태우기 위해 패드민턴을 치면서 두 사람은 중간에 떨어진 셔틀콕을 먼저 나서서 줍지 않는 등 서로 눈치만 봤다. 티격태격 만담을 펼치면서 마치 에어로빅 같은 몸개그도 펼쳤다.

열정이 넘치는 러블리즈 미주의 등장에 박나래와 홍현희는 그녀의 건강을 부러워하며 다이어트 의욕을 불태웠다. 박나래는 “미주처럼 해보겠다”며 운동 기구에 도전한 홍현희를 이를 악물고 도왔다. 또한 미주의 극한 텐션을 따라가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했다.

절친들과 함께하는 박나래의 칼로리가 불타는 하루는 오는 2일 오후 11시 1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