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SBS ‘힙합왕 나스나길’에 출연하는 이호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신원호·한현민·이나은. / 사진제공=SBS
SBS ‘힙합왕 나스나길’에 출연하는 이호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신원호·한현민·이나은. / 사진제공=SBS
이호원·신원호·이나은·한현민 주연의 SBS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이하 ‘힙합왕’)의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8월 9일부터 방송되는 6부작 미니시리즈 ‘힙합왕’은 힙합 문화 현상과 세계를 담아낼 정통 힙합 음악 성장드라마다.

‘힙합왕’은 연기와 함께 랩까지 소화해야 하는 고난도의 드라마여서 제작진은 랩과 노래, 춤과 연기까지 뛰어난 가수 겸 연기자를 찾아 나섰다. 그 결과 가수 겸 배우 이호원, 크로스진의 신원호가 발탁됐다.

이어 웹드라마 ‘에이틴’에 출연한 걸그룹 에이프릴의 이나은과 모델 한현민, 배우 김영옥과 유서진, 안다비, 박노식, 주원탁, 최유리 등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지난해 12월부터 시작된 촬영은 현재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고 후반 작업에 들어갔다.

‘힙합왕’ 관계자는 “힙합드라마의 정체성과 완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전문가가 참여했다”며 “감각적이고도 화려한 비주얼, 높은 퀄리티의 힙합 음악을 듣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 청춘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드라마가 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힙합왕’은 8월 9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