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있지)의 류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류진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류진이 압도적인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ITZY의 공식 SNS 채널에 멤버 류진의 비주얼 필름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비주얼 필름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느낌이다. 2001년생 만 18세 류진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에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절묘한 매력을 발산했다. 류진은 정식 데뷔 전부터 오디션 프로그램,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해 독보적 존재감과 분위기를 발산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받았다.

ITZY의 컴백 타이틀곡 ‘ICY’는 JYP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ITZY의 논스톱 인기몰이를 기대케 한다. 작사는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다. ITZY는 ‘ICY’에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매력적으로 표현한다.

ITZ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IT’z ICY’ 및 타이틀곡 ‘ICY’를 공개하고 앞서 전날 자정 ‘ICY’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또한 컴백 당일인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팬 쇼케이스를 열고 ‘MIDZY(믿지:팬덤명)’와 만난다. 신청은 오늘(22일) 21시부터 23일까지 JYP 팬즈(fans.jyp.com) 내 ‘쇼케이스 O순위’ 게시판에서 가능하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