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ITZY 새 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 새 앨범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ICY(아이씨)’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ITZY의 각종 SNS 채널에 새 앨범 ‘IT’z ICY’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에 대한 정보를 알렸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1번 트랙의 타이틀곡 ‘ICY’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JYP 선배 걸그룹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 박진영과 ‘달라달라’로 데뷔와 함께 ‘괴물 신인’으로 단숨에 발돋움한 ITZY의 첫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ICY’는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랩메이킹과 작사에 참여했다. 펑크 기반의 엣지 있고 트렌디한 댄스곡. 다른 사람들의 말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자기 길을 걸어가겠다는 ITZY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노래다.

이 밖에 앨범에는 ‘CHERRY’, ‘IT’z SUMMER’ 등 3곡의 신곡과 리믹스 버전의 ‘달라달라’와 ‘WANT IT?’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올여름 가요계의 돌풍을 예고한 ITZY는 컴백에 앞서 공개한 콘텐츠들이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신곡과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ITZY의 새 앨범 ‘IT’z ICY’와 타이틀곡 ‘IC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