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인기가요’ 은지원, 청하, (여자)아이들, 예성 / 사진제공=각 소속사
‘인기가요’ 은지원, 청하, (여자)아이들, 예성 / 사진제공=각 소속사
SBS ‘인기가요’에서 가수 청하, 은지원, 예성과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30일 오후 3시 50분 방송 예정이었던 ‘인기가요’는 한미정상 공동 기자회견 및 뉴스특보로 결방된 바 있다. 이에 당일 방송을 녹화로 진행해 오늘(7일)오후 3시 50분 녹화분을 방송한다.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4연속 메가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청하, (여자)아이들의 컴백 무대 그리고 원조 아이돌인 젝스키스의 은지원과 단독 공개되는 슈퍼주니어 예성의 솔로 컴백 무대를 만나 볼 수 있다.

청하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스내핑’과 ‘우리가 즐거워’ 두 곡을 컴백 무대로 준비,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자)아이들은 90년대 힙합을 ‘뉴트로’로 풀어낸 타이틀 곡 ‘UH-OH’를 무대에 올린다. 뿐만 아니라 10년만에 솔로로 컴백한 은지원은 수록곡 ‘헤이트’로 끈적한 보컬을 뽐내고 타이틀곡 ‘불나방’으로 중독성 강한 힙합 스웨그를 표출한다. 특히 예성은 이번 솔로 컴백 무대를 ‘인기가요’에서 단독 공개한다. 예성은 타이틀 곡 ‘핑크 매직’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로 변신, 여심을 녹일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주 녹화 당시 1위를 차지한 레드벨벳의 중독성 있는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음원 차트를 장악 중인 레드벨벳의 ‘짐살라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인기가요’에는 러블리즈, 레오, 스트레이 키즈, SF9, 에이티즈, 온리원오브, 우주소녀, 전소미, 프로미스나인 등이 무대를 펼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