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걸그룹 마마무./사진=소속사 제공
걸그룹 마마무./사진=소속사 제공
걸그룹 마마무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새 OST를 통해 더욱 강력한 ‘우먼 파워’를 보여준다.

‘검블유’ 측은 3일 “오는 4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OST인 마마무의 ‘WOW’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WOW’는 간결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를 베이스로한 트로피컬 요소가 있는 팝 트랙으로, 마마무 문별이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긍정과 자신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 곡은 극 중 유니콘을 떠나 경쟁업체 바로에 출근하게 된 배타미(임수정 분)의 당당한 모습에 흐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한 거미, 플라이투더스카이 등의 프로듀싱을 했던 김민을 비롯해 크루셜스타, 테이크원 등의 트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가수 테일러(Taylor)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검블유’에서는 배타미와 차현(이다희 분), 송가경(전혜진 분) 등 세 여자의 치명적 걸크러시 매력과 워맨스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주체적인 여성 캐릭터들의 활약은 배타미, 박모건(장기용 분)의 러브라인 만큼이나 시청자들의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황이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마마무의 ‘WOW’는 극 중 등장인물들의 미묘한 관계들이 주는 긴장감을 높이고 쫀쫀한 케미스트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