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뮤지컬 ‘신비아파트’ 포스터. / 제공=CJ ENM
뮤지컬 ‘신비아파트’ 포스터. / 제공=CJ ENM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 ‘CJ ONE VIP 위크’를 연다.

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공연 초대 이벤트와 예매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오는 7월 11일까지 펼쳐진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의 공연 초대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올린 뒤 해당 게시물의 URL과 뮤지컬 신비아파트를 보러 가야 하는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CJ ONE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7월 26일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에 각 25명씩 50명(1인 2매)이 초대될 예정이다.

더 많은 이들이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를 만날 수 있도록 CJ ONE 회원 대상 특별 예매 할인 이벤트도 마련한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로그인 후 ‘CJ ONE 할인’을 선택해 티켓을 구매하면 평일 52%, 주말 47%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 왕의 비밀’은 고요하던 신비아파트에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다. 생동감 넘치는 무대 장치와 배우들이 선사하는 신나는 음악, 안무가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현재까지 사전 판매율이 55%를 돌파하면서 여름방학 최고의 흥행 가족 뮤지컬로 자리잡고 있다. 7월 20일 오전 11시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8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