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레드벨벳 조이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조이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컴백을 앞둔 그룹 레드벨벳 조이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레드벨벳은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조이의 무결점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이 어우러진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수록곡 ‘안녕, 여름 (Parade)’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안녕, 여름 (Parade)‘은 화려한 신스 멜로디에 다양한 효과음이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후렴구의 브라스 사운드와 반복되는 자전거 벨 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뜨거운 여름 도심 속에서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달리는 장면을 가사로 풀어냈다.

레드벨벳 셀프캠 영상 시리즈 ‘아이컨택캠’ 시즌 3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15일 오후 10시 유튜브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시즌은 지난 2월 열린 레드벨벳 북미 투어 현장과 백스테이지 풍경 등을 멤버 각자의 매력으로 담아내 사랑 받았다.

레드벨벳은 오는 19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The ReVe Festival’ Day 1)’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