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호구들의 감빵생활’ 촬영 현장. /사진제공=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촬영 현장. /사진제공=tvN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 아이돌 대표 ‘흥 부자’ 모모랜드 주이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호구들의 감빵생활’에는 해외 활동을 마치고 돌아온 갓세븐 JB가 합류해 게스트 주이와 반전 마피아 게임을 펼칠 예정이다. 고정 멤버인 JB는 달라진 규칙과 일취월장한 출연자들의 추리 실력에 적응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허당 매력을 발산했다. 반면 신참 주이는 특유의 ‘흥’ 카리스마로 모두를 휘어잡았다.

지난 방송에서는 탈락자라 할지라도 개인전 게임에서 얻은 투표권을 사용할 수 있는 규칙을 파격적으로 도입했다. 때문에 마피아로 검거된 세븐틴 승관이 탈락 후에도 대활약을 펼칠 수 있었다. 하지만 나날이 업그레이드되는 출연자들의 추리실력과 더욱 날카로워진 김종민의 ‘황금 촉’으로 최종 마피아인 게스트 세정까지 모두 검거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김종민을 대신해, 주이가 출연하면서 그의 부재가 마피아 검거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주목되는 상황. 주이는 ‘촉’을 넘어 신들린 추리를 선보였다. 세븐틴의 승관과 티격태격 남매 케미를 보이다가도, 순식간에 돌변해 출연자들을 오싹하게 만들었다.

추가 투표권과 페널티를 건 게임도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전국노래자랑’의 스타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가 문제를 출제하는 ‘한 곡 춥쇼’에서는 장르를 넘나드는 ‘할담비’의 댄스 실력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출연자들끼리 딱밤 내기를 하며, 딱밤을 맞고도 비명을 지를 수 없는 벌칙으로 뜻밖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추리력 절정 모범수들과 승리에 목마른 마피아들의 예측할 수 없는 심리 게임은 오는 8일 오후 6시 5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일부터 KT olleh 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외 tvN은 SK Btv 3번, LG U+tv 17번,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