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사진제공=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틸./사진제공=tvN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임수정과 장기용의 심쿵 포옹을 예고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은 로맨틱하고 짜릿한 첫 만남을 가졌다.

타미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 업계의 중심에서 일하고 있지만 취미는 옛날 오락기에 앉아 철권 게임을 하는 것이다. 이기는 걸 즐기고 지는 걸 싫어하는 그의 승부욕은 철권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여느 때처럼 헤이하치 캐릭터로 철권을 즐기던 타미가 진짜 고수를 만났다. 오락기를 사이에 두고 마주 앉은 남자 모건에게 연패를 당한 것이다.

오랜만에 겪은 패배는 타미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모건은 게임에 열중하던 타미의 분한 얼굴에 매력을 느꼈다. 오락실에서 술집으로 자리를 옮겨 철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모건이 만든 게임 음악을 함께 들은 이들은 그날 밤을 함께했다.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하게 타미의 회사 유니콘에서 다시 만나게 됐다. “유니콘이랑 일하면 말을 했어야죠”라며 당황한 타미와 달리 모건은 여유 가득한 미소를 지으며 타미의 입술에 번진 립스틱을 닦아냈다. 이어 짜릿한 눈 맞춤과 함께 “너 몇 살이니”라고 묻는 타미에게 “미성년자는 아니야”라고 답한 모건의 앞으로의 이야기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검블유’ 측이 6일 공개한 스틸컷에는 타미와 모건의 달달한 한 때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로등 아래, 지그시 모건을 올려다보는 타미와 이에 답하듯 다정스레 눈을 맞추는 모건의 로맨틱한 시선, 눈을 감고 모건의 품에 안긴 타미의 모습이 두 사람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2회는 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