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산들 ‘날씨 좋은 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산들 ‘날씨 좋은 날’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B1A4 멤버 산들의 신곡 ‘날씨 좋은 날’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2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계정에 산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의 뮤직비디오의 티저를 게시했다.

독일 베를린을 배경으로 한 영상은 아름답고도 서정적이다. 영상과 함께 산들만의 깊은 감성과 담백한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신곡 ‘날씨 좋은 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3초가량의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감각적인 연출과 웅장한 스케일은 보는 이들에게 몰임감을 더한다.

산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날씨 좋은 날’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날씨 좋은 날’은 작곡가 윤종신이 미세먼지 없는 파란 하늘이 눈부신 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이다. 변해버린 지난 사랑의 찬란한 기억들을 눈부시게 맑은 하늘에 툭툭 털어내고자 하는 이야기를 산들의 담백하고 깊은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그 외에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송 캠프’에서 핀란드 작곡가 ‘Antti Hynninen’, 싱어송라이터 ‘Will Church’와 협업해 만든 자작곡 ‘이 사랑’, B1A4 멤버 신우가 선물해준 자전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사선’, 딘딘이 방송 프로그램에서 산들과의 협업 인연으로 선물해준 ’빗소리’, B1A4 멤버 공찬과의 듀엣곡 ‘Love, always you ‘, 산들이 슬럼프가 찾아왔을 때 스스로를 다독이며 만든 ‘괜찮아요’ 등이 수록됐다. 다채로운 곡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 단계 성숙해진 산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날씨 좋은 날’은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