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출연자 라인업./사진제공=각 소속사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출연자 라인업./사진제공=각 소속사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27일 “에릭, 앤디, 김광규, 이민정, 정채연이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합류, 스페인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동명의 오페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국내 유명 헤어 디자이너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배우 이민정이 처음으로 고정으로 선택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매력을 가진 그가 스페인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다수의 예능에서 ‘에셰프’라는 별명으로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낸 에릭은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릭은 ‘신화방송’ ‘정글의 법칙’ ‘삼청동 외할머니’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앤디와 함께, 신화의 맏이와 막내의 케미를 뽐낸다.

아울러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이 막내로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합류한다. ‘프로듀스 101’ 이후 아이오아이로 데뷔, 현재 그룹 다이아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정채연은 본업인 가수 뿐 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할 것 없이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보여준 그가 스페인에서는 어떻게 활약할지 기대된다. 이밖에도 김광규가 합류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스페인 현지 촬영을 걸쳐 오는 7월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