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 시간표/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 시간표/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마리텔 생방송 시간표’가 공개됐다. 프로그램 최초 첫 해외 촬영지인 하와이에서 모델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의 ‘추가(家)네 하와이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트롯 여신’ 송가인도 생방송 시간표에 이름을 올렸다. 송가인은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다.

15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작진은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진행될 생방송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오는 18일과 19일 야노시호, 추사랑의 하와이 일상을 공개하고, 오는 18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는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이 김구라와 함께 즐거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프로그램 최초로 오는 18일 토요일에 1부, 19일 일요일에 2부로 이어지는 릴레이 생방송이자 하와이에서 이뤄져 해외 원정 촬영의 주인공은 야노시호와 추사랑이다. 두 사람의 보금자리인 하와이에서 펼쳐진다. 이들의 일상과 집 일부가 공개된다.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랜선 이모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추사랑은 이제 ‘꼬마 숙녀’로 성장했다고 한다. 야노시호와 올해 9살이 된 사랑이가 어떤 모녀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은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해 트로트의 매력을 알려줄 예정이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제작진은 “이번에 야노시호씨가 추사랑 양과 함께 등장한다. 하와이에서 일상을 궁금해하실 시청자분들을 위해 18일과 19일로 2일로 나눠 릴레이 방송을 하게 되었다”며 “18일 정오와, 19일 오전 10시 생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18일 저녁 7시 ‘구라이브’를 함께하는 ‘미스트롯’ 1위 가수 송가인의 활약에도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본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MBC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