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V오리지널 ‘에이틴2’ 스틸컷/사진제공=V오리지널
V오리지널 ‘에이틴2’ 스틸컷/사진제공=V오리지널
네이버 V오리지널 ‘에이틴2’에서 이나은, 신예은, 김수현이 파자마 파티를 연다.

오늘(25일) 선공개될 ‘에이틴2’ 2화에서는 김하나(이나은), 도하나(신예은), 여보람(김수현)의 파자마 파티 현장이 펼쳐진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웹드라마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 공개된 ‘에이틴2’에서는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공감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김하나, 도하나, 여보람의 ‘귀염뽀짝’한 파자마 파티가 예고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김하나는 핑크색의 러블리한 잠옷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하나, 도하나는 서로 눈을 맞추고 있어 더욱 단단해진 이들의 우정을 예감케 한다. 또 두 사람 옆에서 꿀잠에 빠진 여보람도 포착됐다. 여보람은 광란의 흥폭발 파자마 파티에 지쳤는지 이불 끝을 손으로 꼭 쥐고 숙면 중인 모습이다

이날 선공개되는 ‘에이틴2’ 2화에서는 주체할 수 없는 흥을 터트리는 세 사람의 춤사위와 함께 귀염뽀짝한 파자마 파티가 담길 예정. 파자마 파티를 통해 더욱 단단하게 우정을 쌓아가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돼 다른 플랫폼보다 1회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