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디어클라우드 나인 ‘그리움만 쌓이네’ ASMR 라이브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디어클라우드 나인 ‘그리움만 쌓이네’ ASMR 라이브 / 사진제공=엠와이뮤직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의 보컬 나인(NINE)이 솔로 컴백에 앞서 특별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나인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그리움만 쌓이네’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버전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20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영상 속에는 눈부신 햇빛이 드는 창밖을 바라보며 가수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르는 나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반주가 전혀 없음에도 나인은 본인만의 특색 있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그리움만 쌓이네’를 재해석했다. 특히 잔잔하게 전환되는 장면들과 귓가에 속삭이는 듯한 나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ASMR 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많은 이들의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어루만져주는 ASMR 라이브 영상을 공개한 나인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솔로 EP앨범 ‘오늘밤 나를 위로해’를 발표하며 컴백한다.

‘오늘밤 나를 위로해’는 2012년 발매한 정규 1집 ‘9Stories’ 이후 나인이 약 7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나인의 뚜렷한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나인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 ‘굿나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오는 26일 ‘라이브클럽데이’, 5월 12일 ‘뷰티풀민트라이프 2019’ 무대에도 설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