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믹스테잎 ‘호라이즌’ 예고 사진.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믹스테잎 ‘호라이즌’ 예고 사진.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오는 19일 새 믹스테잎 ‘호라이즌(HORIZON)’을 발표를 앞두고 예고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 올라온 사진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보라색을 배경으로, 노래 제목을 의미하는 ‘수평선(水平線)’과 ‘HORIZON’이라고 적힌 글귀가 돋보인다. 신곡의 힌트로 예상되는 영문까지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아이엠은 이번 솔로 믹스테잎 ‘HORIZON’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세련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활동 때와는 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는 그동안 다양한 색깔의 믹스테잎과 몬스타엑스 음반에도 적극 참여하며 음악 실력을 쌓아왔다. 몬스타엑스이 데뷔 음반부터 꾸준히 랩메이킹에 참여했고, 정규 2집 ‘아 유 데어?(ARE YOU THERE?)’에는 자작곡 ‘어디서 뭐해’도 실었다.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아이엠이 그간의 성장을 발판삼아 어떤 색깔의 음악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호라이즌’은 오는 19일 0시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 스포티파이와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