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팬시 유’ 단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팬시 유’ 단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팬시 유’ 단체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완전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멤버들의 편안하고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새 앨범 ‘FANCY YOU’ 단체 티저를 게재했다.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트와이스는 9인 9색의 개성을 살린 의상을 입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개인 티저에서 강렬한 색감의 패션으로 화려함을 강조했다면, 이번 새 티저에서는 온화한 무드를 풍기며 어떤 콘셉트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콘셉트 장인’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트와이스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팬시 유(FANCY YOU)’의 타이틀곡 ‘팬시(FANCY)’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흥행을 예고했다.

수록곡 ‘걸스 라이크 어스(GIRLS LIKE US)’ ‘핫(HOT)’ ‘턴 잇 업(TURN IT UP)’ ‘스트로베리(STRAWBERRY)’는 각각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국내 컴백과 함께 2019 월드투어 개최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오는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