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수영장을 찾은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성훈, 기안84/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수영장을 찾은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성훈, 기안84/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 성훈, 기안84의 포복절도 풀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홍콩으로 떠난 이시언, 성훈, 기안84가 초호화 연회도 부럽지 않은 버라이어티한 밤을 보낸다.

홍콩여행의 화룡점정을 찍을 테마파크 속 숙소에서 세 사람은 예상치도 못했던 방의 모습에 당황했다. 하지만 이것도 잠시, 잊지 못할 밤을 만들기 위해 호텔 속 수영장으로 향했다.

전직 수영선수답게 성훈은 능숙한 모습을 자랑했다. 이를 본 기안84와 이시언은 수모 쓰기부터 다이빙까지 성훈을 따라했다. 하지만 ‘수영알못'(수영을 알지 못하는) 얼장 이시언은 입장하면서부터 미끄러운 수영장 바닥 때문에 유아기 스탭(?)을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세 사람은 수영뿐만 아니라 물 속에서 펼칠 수 있는 별의별 대결 ‘얼간 3종 경기’로 세기의 승부를 겨뤘다. 넘사벽 수영 실력의 성훈과 접영에 도전한 기안84를 볼 수 있다.

아무도 못 말리는 얼간이들의 대환장 풀파티는 15일 오후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